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커피마마에서 허니브레드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마시다

커피마마 아메리카노

오랜만에 사람들이 없는 시간대를 찾아

커피마마에서 조용히 커피를 마셨습니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쁘더군요

저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친구가 제가 좋아하는 초코 라떼를 마셨지요~

초코를 좋아하는 제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니

친구의 작은 눈이 두 배가 되었어요 ㅎㅎ

고소하니 목 넘김도 부드럽고 좋네요~

 

커피마마에서 마신 커피와 허니브레드

 

커피마마 허니브레드

 

커피마마 허니브레드

 

커피마마에서 허니브레드를 주문했는데

완전 맛있어요~

지금까지 커피숍에서 먹어 본 허니브레드와는 

레벨이 다르네요^^

금액은 다른 커피숍들과 차이가 없어요~

허니브레드가 먹고 싶을 때 

저는 커피마마에 오렵니다.

 

커피마마 허니브레드

 

일단은 미리 커팅이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생크림을 찍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맛은 달콤 바싹입니다.

 

커피마마 시나몬 크림 바게트 볼 추천

 

허니브레드 다른 데서 먹으면 

커팅도 하고 생크림 찍어 먹다 보면 

브레드가 눅눅해지기도 하고 

조금 지저분해 보이기도 했었는데

커피마마 허니브레드는

끝까지 바싹함과 달콤함이 유지되더군요

마지막 한 조각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도 농도가 적당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고 좋아요~

아메리카노를 즐기지 않는 퀸 작가 같은 사람도

고소하니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

궁합이 찰떡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가 생각날 때

커피마마를 찾게 될 것 같아요^^ 

쿠폰을 아주 잘 챙겼지욤! ㅎㅎ
----

어머머~
허니브레드 인 줄 알고 먹었던 디저트가
커피마마 신메뉴
'시나몬 크림 바게트 볼'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