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2021년 메가커피 다이어리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다

메가커피 다이어리를 아메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아메는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제 친구의 별명이예요^^

얼마 전 무심코 메가커피점에서 다이어리를 판매하더라, 색상이 초록색인데 예쁘더라 등등

대화를 나눴었죠.

아메가 기억을 하고 있었나봐요. 새해 선물이라며 건네 줍니다.

아직 새해 다이어리를 준비하지 않은 입장이고, 마음에 둔 다이어리라서 선물 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지요.

아메의 마음도 너무 고마웠고요.

2021년 좋은 계획, 여러 추억들이 아메가 준 다이어리에 차곡차곡 적혀질 예정입니다.

 

2021년 메가커피 다이어리 구성

메가커피 다이어리 속이 궁금한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메가커피 다이어리 구성을 보여 드릴게요.

2021년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볼펜이 들어 있어요

메가커피 탁상용 달력

탁상 달력은 뒷면은 커피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리와 볼펜 사진입니다.

메가커피 다이어리, 볼펜

다이어리 내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다이어리를 애용하시는 분들은 겉 디자인 보다 내부 양식이 어떻게 되어있는지가 더 중요하니까요. 

메가커피 다이어리와 볼펜

다이어리 첫 장을 열면 포켓이 있어요

간단한 영수증이나 사진을 넣어 두면 좋겠네요^^

메가커피 다이어리 내부

1년 달력 2021년 2022년 있고요

메가커피 다이어리 구성양식

월별 캘린더가 있어요

칸이 넓어서 메모하기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네요~

메가커피 월별 캘린더

월별 캘린더는 1월부터 12월까지 되어있고요

그 다음장부터는 메모장이예요

줄 쳐진 메모장과 민 메모장 2 종류로 되어있어요

저는 주간 캘린더 있는것 보다 메모장이 많은 것이 좋아서

제 마음에는 쏙 듭니다.

이것 저것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메가커피 다이어리 뒷면

뒷면에는 갈피가 되어 있네요~

메가커피 다이어리 밴딩

메가커피 다이어리 밴딩이 되어 있어서 좋네요

밴딩으로 고정할 수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구겨짐이 없을 것 같아요^^

메가커피 볼펜으로 적어보았어요~

진하고 두껍고 하네요^^ 생각보다 필기감이 좋아요~ 가볍고요!

메가커피 다이어리로 2021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 봅니다.

빨리 새해가 와서 새로운 다이어리를 사용하고 싶어집니다.

남은 2020년도 후회가 남지 않도록 보람되게 보내야겠어요^^

아메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