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안상홍 교리] 그리스도 안상홍님 교리 살펴보기

안상홍님, 그리스도 안상홍 교리, 가르침에 대하여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퀸작가와 함께 안상홍 님 교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안상홍 교리를 통하여 안상홍님이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심을 확인하여 봅시다.


안상홍 님 교리

안상홍 님 교리를 쉽게 표현하면 안상홍님의 가르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상홍 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30세에 침례 받으시고 37년 동안 직접 본 보여 주시며 가르쳐 주신 내용이 교리인 것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안상홍님 교리 즉 가르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상홍님 교리 - 안식일

안상홍님 교리 중 안식일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안식일은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서 십계명의 네 번째 계명입니다. 창세기 2장 1절을 읽어보면 천지를 창조할 때부터 일곱째 날 안식일을 하나님께서 하늘 자녀들을 거룩하게 하는 축복의 날로 제정하여 주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 교리 안식일

그리고 마태복음 24장 20절의 마지막때까지 안식일을 소중히 지켜야 한다는 예수님의 당부의 말씀이 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시던 시작때 부터 세상 마지막 때까지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강조하셨으므로 하늘 자녀들이 천국에 돌아가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계명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토록 중요한 안식일! 오늘날 예수님의 당부처럼 지켜지고 있나요?
예수님 승천하시고, 사도들이 순교한 후 약100년 부터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 예배를 선택하는 무리들이 생겨났고, 급기야 AD321년 일요일 예배(일요일 휴업령)를 로마 황제가 법으로 선포하면서 안식일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1800년경 안식교에 의해 반쪽짜리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하는 일몰을 기준으로 하는 안식일이 생겨나기는 했지만 완전한 회복은 되지 못하였습니다.
유일하게 안상홍님께서 사라졌던 안식일을 기억나게 하시고, 완전한 복구를 하여 주셨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실 때부터 제정하여 주시고 세상 마지막 때까지 지키라고 하신 축복된 안식일이 등장한 것이죠.
일곱째 날 안식일! 온전한 안식일이 다시금 허락되어 하늘 자녀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며 영원한 안식이 있는 천국을 약속받고, 천국에 들어가기에 합당한 거룩함을 덧입게 되었습니다.
안상홍 님 교리인 안식일은 하늘 자녀에 꼭 필요한 생명의 규례인 것입니다.


안상홍 님 교리 - 새 언약 유월절

안상홍 님 교리 중 새 언약 유월절을 살펴보겠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최후의 만찬' 모두 알고 계시죠. 유명한 성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제자들과 함께 식사하신 최후의 만찬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성경을 살펴보면 그 장면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안상홍님 교리 새언약 유월절

마태복음 26장 17절에서 유월절날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월절은 그저 만찬이 아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예식이 되어 하늘 자녀가 되고, 하늘의 죄를 용서받는 큰 축복이 담긴 절기입니다.
마태복음 26장 26절부터 읽어보면 유월절에 먹는 떡을 예수님의 몸으로,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누가복음 22장에서는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새 언약은 한자말로 새로울 신(新), 약속 약 (約)으로 신약입니다. 즉 신약의 핵심이 유월절인 것이죠. 그래서 새 언약 유월절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신약의 핵심으로 여기는 유월절! 그만큼 구원과 천국을 소망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절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나서 우리들입니다. 육체도 사망에, 영혼도 사망을 당할 인생들이죠. 이러한 인생들을 불쌍히 여겨 주셔서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생명과 맞바꾸어 주신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십자가에 달리셔서 당신의 살이 찢기시고, 당신의 피를 흘리심으로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에 효력이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구원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선물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인 것입니다.
사단은 155년경부터 유월절을 없애려고 온갖 노력을 하였죠. 결국 AD325년 니케아공의회에서 하나님과 구원, 진리보다는 부와 명예, 돈을 추구하는 변질자들에 의해 유월절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회복하지 못한 새언약유월절!
유일하게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선물 유월절은 안상홍 님이 늘 강조하시며 가르침 주신 교리입니다.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안상홍 교리

안상홍님 교리를 살펴보면 안상홍님이 두번째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이심을 깨닫게 됩니다.
히브리서 9장 27절에 2천년전 에수님께서 구원주시려고 이 땅에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사야 25장 6절에는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던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안상홍님 교리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생명의 규례 안식일 회복하여 주시고,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새 언약 유월절을 복구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 님이십니다.
안식일, 새 언약 유월절은 안상홍님께서 37년 공생애 기간동안 항상 알려주시고, 강조하셔던 교리입니다.
즉 안상홍님이 이 시대 구원주시려고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의 교리는 천지를 창조하시면서 세상끝날까지 늘 한결같았던 하나님의 가르침과 일치합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영접하시고, 안상홍님의 교리를 따라 안식일, 새 언약 유월절 등을 지키며 천국의 축복을 받는 빛나는 하늘 자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7MVccrTZ99Y

안상홍님은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