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과의 인연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추천)

하나님과 인연이라는 하나님의교회 설교 영상을 시청하며 인연과 우연의 차이가 무엇일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사전적의미를 찾아 보았어요.

인연이란 사람들 사이에 맺어지는 관계라고 정의합니다. 그리고 우연이란 아무런 인과 관계가 없이 뜻하지 아니하게 일어난 일이라고 정의합니다.

과연 우연이 있을까요?

하나님과의 인연 

하나님과의 인연 Image by Comfreak from Pixabay  

하나님의 교회 영상설교 하나님과의 인연을 시청하면서 이 세상에 우연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설교 예화로 소개된 처칠과 페니실린을 개발한 프레밍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더욱 모든 만남은 인연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요한계시록 4장에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뜻을 두고 창조하셨다고 하셨습니다. 모든 것에는 의미가 있고, 존재하는 이유가 있는 것이죠. 

그래서 꽃이 피고 지는 것도, 낙엽이 떨어지는 것도 다 뜻이 있는 것입니다.

모든 것에는 하나님의 오묘한 섭리가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전세계 인류의 반이 남자고, 반이 여자인데 서로 짝이 되어 한 가정을 이루는 것도, 많고 많은 학교 중 하나의 학교를 다니는 것도, 많고 많은 회사 중에 현재의 회사에서 근무하는 것도 우연이 아닌 인연으로 생각하니 더 특별해지고 아름답게 여겨지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과의 특별한 인연! 그 시작

하나님을 만난 것은 정말 특별한 인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의 인연은 이 땅에서 처음 형성된 것이 아닙니다.

전 세상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하늘에서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들 그리고 천사들!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였었죠.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들이 루시벨의 유혹에 넘어가 하나님께서 금하신 탐욕의 열매를 먹게 되었고, 사망을 당하게 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사망으로 다스릴 수 밖에 없는 큰 죄를 짓게 되었죠.

하늘자녀들이 범죄한 패역한 죄인이 되었음에도 하나님께서는 사랑하고 아껴주셔서 지구 땅에서 하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지구 땅에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죄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의 절기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죄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비롯하여 안식일, 오순절, 초막절 등 축복 받을 수 있는 많은 절기를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 땅에 살아가면서 하나님을 만나고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것은 최고의 축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하나님과의 인연' 를 시청하며 하나님과의 특별한 인연을 생각해 보고, 새언약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늘부모님을 만나시길 

https://youtu.be/anhIoi-ntBg

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과의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