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가 전도를 열심히 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전도를 열심히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도에 진심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도의 의미

하나님의교회 전도의 의미를 알기 위해 먼저 전도의 뜻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도를 열심히 하는 이유

전도의 뜻

전도란 전할 전(傳), 진리 도(道) 란 뜻으로 진리를 전하는 것을 뜻합니다. 기독교에서 많이 쓰는 용어로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아직 하나님의 진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서 인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도를 하기 이전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불변의 진리가 맞는 것인지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기독교에서 진리가 맞는지 아닌지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은 오직 성경입니다.
성경 속에 하나님의 뜻을 담아놓으셨고, 요한계시록 22장 끝에 성경 내용에서 어떤 것도 더하거나 빼지 말라는 교훈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현 교회의 모습은 성경 속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으로 생각할 때 틀린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는 전도라고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사람 되어 오시면서까지 알려주신 새 언약의 법도는 다 잃어버리고, 사람들의 회의를 통해 만들어진 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전도의 의미

현 교회는 겉모습은 하나님을 믿는 곳처럼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그 내면은 하나님께서 인도하는 진리와는 반대의 길을 가고 있죠.
예를 들면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핵심으로 지목하시며 죄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담아놓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도록 가르쳐주시고,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도 새언약유월절 

그런데 오늘날 교회에 유월절 지키는 곳이 있나요? 없습니다. 구약의 양의 피를 문좌우 설주에 바르고 장자의 재앙에서 보호받았던 구약의 유월절 역사를 기억할 뿐이죠. 
예배일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구속사업의 역사 속에 일맥상통하게 예배일은 토요일 안식일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고,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할 규례임을 강조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도 안식일

그런데 오늘날 교회는 로마의 휴업령을 따르는 존엄한 태양의 날이라고 명시하였던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고 있습니다. 
이것이 현 교회의 모습입니다. 진리가 없죠. 
하나님의교회는 현 교회들과는 달리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그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전도에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진리를 알고 지키는 입장이기에 모르는 이들에게 열심히 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바로 전하고 알려할 사명이 있는 것이죠.
오직 성경을 기준으로 분별하며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전도의 의미를 생각해 보면 열심히 전도할 수밖에 없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전도라는 방법으로 당신의 뜻을 알리도록 하셨기에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전도로서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MVkSEJaIF0Q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