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의 특징 中 대표적 특징 넘버원!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특징에 대하여 궁금증을 갖는 많은 분들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떤 교회인가요?

어떤 점이 좋은가요?

무엇이 다른가요?

왜 하나님의교회 다니나요?

등등 여러 질문을 받았었지요.


타교단과 비교하였을 때 하나님의 교회 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특징이라고 할 수도 있고 특별함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머니 하나님, 재림 그리스도, 새 언약, 유월절 등등 많은 특징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퀸 작가가 가장 대표적이라 여기는 넘버원!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특징 中 대표적 특징 넘버 원!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특징 중 대표적 특징은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는 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특징 어머니하나님

전 세계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거든요.
그래서 퀸 작가는 단언 어머니 하나님 진리가 하나님의 교회 특징 중 넘버원으로 생각합니다.

성경의 첫 장에서부터 마지막 장까지 기록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사도바울도, 사도 요한도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하였지요. 참! 모세도 기록하였어요.

창세기는 모세가 하나님께 받아 기록하였는데 1장에 어머니 하나님이 나오거든요.

하나님의 교회 대표적 특징!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한 사도바울

하나님의교회 특징인 어머니 하나님은 사도바울이 기록한 갈라디아서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도바울은 옛 언약과 새 언약, 하갈과 사라를 설명하며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하늘에 계심을 증거 하였습니다. 그냥 하늘 어머니 이렇게 기록해도 되는데 여러 가지로 많이 설명하였던 것은 그만큼 중요한 내용이기 때문이라 여겨집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하나님의교회 특징 넘버원 어머니하나님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복음을 전하실 때에도,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사도들이 복음을 전할 때에도 어머니 하나님은 하늘에 계셨답니다.

하나님의 교회 특징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한 사도요한

하나님의교회 가장 큰 특징 중 하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입니다. 이 신앙을 사도 요한이 예언하였지요.
사도 요한은 성령시대 끝자락에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실 것을 증거 하였습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되었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였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요한계시록 19장 7절~9절

하나님의교회 특징 어머니하나님

어린양 은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하고, 어린양의 아내는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로서 어머니 하나님을 뜻합니다. 성도들은 혼인잔치에 초대를 받아서 복을 받는 입장이니 아내라고 볼 수는 없지요.
사도 요한 곳곳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에도 어린양의 아내는 신부이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라고 기록하였고, 요한계시록 22장 17절에는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 즉 어머니하나님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계셨던 어머니 하나님께서 자녀들의 영혼의 생명을 위하여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 하나님의교회 특징 중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특징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

퀸 작가와 하나님의교회 특징인 어머니 하나님에 대하여 살펴보셨습니다 .
어머니 없이 생명을 얻는 존재는 아무도 없듯이 우리 영혼도 마찬가지이니까요.
생명만큼 중요한 것은 없죠. 그러니 생명을 부여하시는 어머니 하나님 소중하고도 귀한 존재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음으로 영혼의 생명을 허락받을 뿐 아니라 이 세상을 살아가는 바른 길을 안내하여 주십니다.
세상을 선도하라, 겸손, 온유, 배려, 주는 사랑에서 섬기는 마음까지 따뜻한 마음과 바른 눈으로 세상을 살아가게 됩니다.

나그네 삶과 같은 세상에서 잘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와 용기도 허락하여 주시죠.


어머니 하나님의 교훈대로 살아간다면 이 땅의 삶뿐 아니라 영혼의 삶까지 행복하게 이어질 것입니다.


삭막한 세상에 따뜻하고도 영원한 사랑을 허락하여 주시고, 알게 하여 주신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천국가는 구원의 축복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행복!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하나님의 교회 특징을 설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S1gWwqKPOoI

하나님의교회 특징 어머니하나님! 생명을 부여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