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에서 커피를 마시는 기분~

친구 집 가는 길에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숍을 발견!

언젠가 한번 오리라! 

마음 먹었지요~~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

휴일에 메가커피숍 다녀왔지요~

우리 동네 메가커피숍은 

매장에 한 테이블 있는 작은 매장이라

테이크아웃을 즐겨했었지요

 

여기는 엄청 크네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서

요즘 시기에 애용하기 좋은 곳 같아요

 

메가 커피숍 내부

커피 주문해 놓고

구석 구석 돌아봅니다. 

ㅎㅎㅎ

메가커피숍 내부 

밖에 테라스도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곳곳에 예쁜 화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초록색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테라스
커피숍 내부 화분들

가장 구석에 큰 테이블에

친구들과 자리를 잡았습니다.

각자 취향대로

아메는 아메리카노!!

둘은 카라멜 마끼아또!!마시며 

즐겁게 담소를 나눴답니다.

오랜 시간동안!!

새로 오픈한 커피숍에서

늘 만나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난 것 처럼

쭈욱~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곳은 메가커피 함안점입니다.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86-1 (우)52045지번가야읍 말산리 58-14

함안을 지나가게 되면 들려보셔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