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커피마마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

커피마마 커피숍

오랜만에

커피마마 커피숍에 갔어요~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는 

우리 집 동네

커피마마 커피점을 찾게 됩니다.

 

아마도

새로 생겨서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고

프라이빗 공간도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커피마마 아메리카노 &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

아메리카노 &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

친구는 아이스 카페라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는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

선택했어요 ㅎㅎ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는

패스츄리 위에

블루베리와 연유가 듬뿍

부어져 있어요

아하! 이름처럼

퐁당이라고 표현해야겠네요

 그리고 그 위에 휘핑 듬뿍

휘핑은 너무 부드러워서 

약간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느낌만 있고요~

연유와 블루베리가 주인공이더라고요

블루베리가 텁텁할까봐 걱정이었는데

연유와 섞여 부드럽더라고요

그리고 연유에 휘핑크림까지 더해지니까

퀸 작가 생각에는

엄청 달 거 같아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블루베리가 맛을 잡아줘서

딱 적당한 단맛을 주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딱! 좋았어요~


우리 동네 커피마마 만족도 100점

커피마마는 

우리동네 커피점 중에 

제일 친절해요^^

사장님도 직원들도~

그래서 언제 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선택하는 디저트마다 

맛있어서 홈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베스트로 표시된 아이들이더군요~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디저트를

준비하기는 어려우니까

아마도 베스트만 뽑아서 만드는 것 같아요

 

항상 어떤 디저트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인데~

우리동네 커피마마에서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될 것 같아요~

 

친절해서 좋고

원두도 맛있고

디저트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서로의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좋고,

마음을 나누는 친구와 함께라서

더 좋았어요~

 

그래서

커피마마 만족도는 100점!!입니다.

ㅎㅎㅎ


아참! 칼로리~참고하세요~

블루베리 퐁당 마마츄리 칼로리 611.1㎉

아이스 아메리카노 R 395㎖ 칼로리 5㎉

아이스아메리카노 L 530㎖ 칼로리 10㎉

아이스 카페라테  R 395㎖ 칼로리 122㎉

아이스카페라떼  L 530㎖ 칼로리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