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뚜레쥬르 바닐라라떼와 바질 통밀 샌드위치 먹은 날!

친구와 함께 뚜레쥬르에 갔습니다.

다행히 아무도 없었어요~~

우리에겐 다행인데

사장님에겐 근심이겠죠 ㅠ

빨리 해결되길 바래봅니다.

 

친구와 함께 잠시 머물러 커피를 마시려고 들어갔지요

뚜레쥬르에서 브레드를 빼면 안되겠죠.

빵의 고소함에 넘어가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선택했습니다. 

뚜레쥬르에서 먹은 샌드위치와 커피 

 

뚜레쥬르 바질 통밀 샌드위치 & 바닐라라떼 커피 맛

퀸작가는 개인적으로 뚜레쥬르가면

크림 잔뜩 들어있는 빵들을 선택하는 편인데

친구가 맛있다고 강력추천하여

바질 통밀 샌드위치를 선택하게 되었지요~

바질도 생소하고 

예전에 통밀 먹다가 

너무 질겨서 실망했던 적이 있던터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

바질 통밀 샌드위치

어머머~~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바질이라는 녀석이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통밀 식빵도 

식감이 좋더라고요

가볍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든든하고 끝까지 맛있었어요

뚜레쥬르 샌드위치도 맛있네요~ㅎㅎ

친구는 거봐 맛있지!!

하며 어깨에 힘을 줍니다.

인정인정!!

퀸작가는 몇번이고 고개를 끄덕이며

엄지를 보여줬답니다.

바닐라라떼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이 조금더 진했으면

좋겠네요~~

약간 밍밍했어요~

샷 추가 할껄 아쉽네욤^^(개인취향)

친구는 딱 좋다고 했어요~

사람마다 입맛이 어찌나 다른지ㅎㅎ

뚜레쥬르 바질 통밀 샌드위치와 바닐라라떼 칼로리 

뚜레쥬르 바질 통밀 샌드위치 & 바닐라라떼 

건강한 맛으로 소개되어 있는

바질 통밀 샌드위치!

칼로리는 얼마일까?

찾아보았습니다.

390 칼로리(kcal)였습니다.

친구와 반쪽씩 먹었으니

195kcal 이고, 

HOT 바닐라라떼는 340ml 기준 240kcal

ICE 바닐라라떼는  390ml 기준 190kcal

 저는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마셔서

총 385㎉ 섭취했고요~

친구는 435㎉ 섭취했습니다.

ㅎㅎㅎ

아이스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