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창녕 아름뜰에서 소금커피를 마시다

오랜 만에 커피숍 나들이를 갔어요

프라이빗 공간이 있어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커피 외에 다양한 차도 많은 

아름뜰에 다녀왔답니다.


커피숍이름 : 아름뜰

주소 : 경남 창녕군 창녕읍 화왕산로 56

연락처 : 055-532-7979


아름뜰 커피숍 사진

아름뜰 커피숍 전경사진부터 내부까지 찍어보았어요.

사진 실력은 부족하지만 사진으로 소개해볼게요~

일단 아름뜰 커피숍은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어요. 

마당이 넓고,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어 커피를 마실 수 있더라고요

이름처럼 뜰이 있어 아름답네요~ㅎㅎ

아름뜰 커피숍 사진

커피숍 안으로 들어가보면

편안한 분위기의 테이블이 있어요.

정면 테이블 보다는 측면 테이블이

외부도 볼 수 있어 좋네요~

아름뜰 커피숍 내부
아름뜰 커피숍 내부

그리고 방처럼 꾸며진

프라이빗 공간이 4개 있어요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공간도 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처럼 된 곳도 있네요.

아름뜰 프라이빗 공간

신발을 벗기 귀찮았지만 

한군데만 남아서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아름뜰 프라이빗 공간

자~ 그럼 문을 열어볼까요~

♬따라라라~~

아름뜰 프라이빗 커피숍

짜잔~ 예쁘죠~~

한옥 같은 분위기예요

친구들과 담소 나누기 좋은 공간입니다.

그렇다고 방음이 잘 되거나 하진 않아요~~

칸막이만 있을 뿐이니~~ 참조하여 주세요^^

 

아름뜰 카페 메뉴판

카페 아름뜰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다양하네요~

친구가 이곳은

청을 직접 만드는 곳이라서 맛있다고 

대추청과 자몽청 추천하더라고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아름뜰 카페 메뉴판

 

아름뜰에서 마시는 소금커피

퀸작가는 처음 간 아름뜰에서

소금커피를 마셔보았어요~

아메 친구가 한번쯤은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었지요.

커피에 대해서는 아메친구를

무한 신뢰하기 때문에

고민도 없이 바로 픽!

아름뜰 소금커피

먼저, 아름뜰에서 알려준

소금커피 마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크림과 커피를 섞지 말고

2. 크림을 먼저 드신 후 

3. 크림과 커피를 함께 마셔요

아름뜰 소금커피

크림이 달달하니 맛있어요

연유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진한 크림을 마시는 동안

크림이 조금씩 커피와 섞여지게 되어요

그래서 크림을 거의 먹으면

자동으로 섞여진 크림과 커피의 믹스된 맛이

고소함과 달달함을 느끼게 합니다.

아름뜰 소금커피

소금커피라고 해서 

짠맛이 날 거라 상상했는데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맨 마지막에는 조금 느끈?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마지막에는

물을 조금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 아름뜰에 또 갈 예정인데

소금커피의 크림 맛이

자꾸 생각나서

다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을지

ㅎㅎㅎ

스트레스 많이 받은 날!

소금커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