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메가커피 사장님이 추천한 코코넛커피스무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친구는 

항상 같은 메뉴에 더우면 아아, 추우면 핫아를 선택하면 되지만

저는 항상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오늘은 어떤 커피를 마실까! 고민합니다. ㅎㅎ

오늘은 자주 가는 메가커피 사장님께 어떤 커피 맛있냐고 추천해 달라고 했지요!

사장님이 추천해준 커피는 코코넛커피 스무디! 

 

메가커피 코코넛커피 스무디

메가커피 코코넛커피 스무디를 마시기 전에 어떻게 생겼는가 사진 찍어보았지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 & 아이스아메리카노

위에는 코코넛 칩이 가득 담겨있고요

메가커피 코코넛 스무디

전체적으로 커피와 우유가 섞여있네요~

비쥬얼 합격!! 

코코넛커피 스무디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맛에 

가끔씩 들어오는 쌉쌀한 커피가 

궁합이 딱 좋네요~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커피 샷을 추가해서

먹어보려고요~

코코넛커피스무디 칼로리 및 영양정보 

코코넛커피스무디 칼로리는 692.4 Kcal 라고 하네요

어머무시한 고칼로리입니다. ㅎㅎ

초콜릿보다 더 강력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 외쳐봅니다. 

코코넛커피스무디
진한 커피의 쌉쌀한 풍미와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 달콤 바삭한 코코넛 칩까지 더해진 스무디
제품영양정보 (1회 제공분 기준)
칼로리 포화지방 당류 나트륨 단백질 카페인
692.4 Kcal 28.5 g 68 g 235.7 mg 8.4 g 150.2 mg

http://www.megacoffee.me/bbs/content.php?co_id=menu6

 

메가커피 와플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메가커피 와플

와플도 주문했는데

와플은 역시 아메리카노와 먹는 것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와플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와플도 맛있네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맛있게 마시면서도

저는 또 다음에는 어떤 커피를 마실까

생각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