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편의점에서 만난 투썸에이리스트 스페니쉬 연유라떼

편의점에서 만난 투썸(TOWSOME)

투썸 커피

점심식사를 마치고

언니야들과 편의점에 갔지요.

투썸! 커피 체인점이 편의점에 있네요

ㅎㅎ

어떤 맛일까!

호기심이 들었지요~

더군다나 1+1 

오호~~

망설일 필요가 없었어요~

두 가지 맛이 있던데

퀸작가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투썸 스페니쉬 연유라떼

스페니쉬 연유라떼..

호기심 반, 기대감 반 이었지요.

스페니쉬 연유라떼

연유라떼라서 그런지

카페라떼 보다

조금 더 달고 부드러웠어요

개인적으로 

카페라떼 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자주 마시게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입에 딱 맞는 커피를 만나도

기분이 좋고

감사한 하루가 되는군요~

ㅎㅎㅎ

 

참! 투썸 에이리스트 스페니쉬 연유라떼

칼로리는 250ml 기준 18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