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돌체구스토 미니미 (Dolce Gusto MINI ME)를 픽(PICK)!! 선택한 이유

돌체구스토 미니 미 (Dolce Gusto MINI ME)를 선택한 이유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믹스파 남편이 원두커피를 먹어보겠다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돌체구스토 미니 미를 구매하였습니다.

실은 구매하고 싶은 가성비 좋은 커피머신이 5가지 정도 있었어요.
캡슐커피도 마실 수 있고, 원두커피와 달달한 커피라떼를 마실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오스너 예가 클래식과 위즈웰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캡슐과 돌체구스토 캡슐을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한경희 커피머신!

호환이 잘 되어 다양한 원두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녹차라떼, 초코 라테, 카페라테, 원두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캡슐이 있어 여러 맛을 즐길 수 있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5가지 후보 중 돌체구스토를 선택한 이유를 퀸 작가의 시점과 여건에서 설명해볼게요.
오스너 예가클래식과 위즈웰 커피머신 집에 홈카페 분위기 연출에도 좋고, 반자동으로 커피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그런데 카페라테 만들 때 스팀기로 우유 거품 만들어야 하는데 잘못하면 우유 비린맛이 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잘 만들 수 있을지와 커피머신 관리를 잘할 자신이 없어서 선택을 못했어요.
한경희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캡슐과 돌체구스토 캡슐을 다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은 장점이 있어요. 좋은 상품평이 많은데 온도가 조금 낮다는 내용이 있길래 선택을 못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압력도 좋고, 다양한 원두커피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었어요.
결국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라테 등 다양한 달달한 커피를 마시기에 편한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선택하였지요.
내용을 길게 적었지만 퀸작가가 결과적으로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선택한 이유는 달달한 커피 종류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남편은 원두커피를 마시고, 퀸작가는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ㅎㅎㅎ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종류도 많더라고요. 그중에 미니미가 대중적이더라고요. 그래서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을 선택하였지요.
다른 커피머신들도 다 좋아요.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뿐이지요~

돌체구스토 미니미 (Dolce Gusto MINI ME) 도착

어제 돌체구스토 미니미를 구매하였는데 오늘 도착하였지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언박싱!!

돌체구스토 미니메 도착

언박싱하니 돌체구스토 미니미 상품 박스가 나오네요.

돌체구스토 미니미를 꺼냈습니다.
펭귄 모양같이 귀엽네요~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돌체구스토 미니미

어디에 놓을까 위치를 고민하다가
사용하기 편한 정수기 옆자리에 배치하였습니다.

돌체구스토 미니미 (Dolce gusto mini me)

설명서 방법대로 세척도 했고,
테스트도 끝났지요.
그런데 아쉽게도 오늘은 커피를 맛볼 수 없어요ㅠ
구매한 커피캡슐이 아직 도착을 안 했거든요.
ㅠㅠㅠ
내일 도착할 것 같아요.
오늘은 그림의 떡!입니다.
ㅎㅎㅎ
내일이 기다려지네요.
캐러멜 마끼아또 캡슐커피도 주문했는데
사진처럼 똑같이 나올까?
맛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남편을 위한 원두 캡슐커피는
두 가지 맛을 구매해보았는데
어떤 커피를 좋아할지 취향도 궁금해집니다.
이것저것 마시다가
원픽 원두커피가 생기면
리필 캡슐을 활용해
한 가지만 꾸준히 마셔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