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메가커피점 신메뉴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

퀸작가는 이른 무더위로 늘 시원한 음식만 찾아 다닙니다.

오늘은 메가커피점 신메뉴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 를 선택하였지요.

친구는 초코 좋아하는 제가 추천해준

초코퐁크러쉬를 먹고

저는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를 먹었지요..

메가커피점 초코퐁크러쉬 &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

메가커피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

우도땅콩바나나쉐이크는

땅콩이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우도땅콩이라서 그럴까요~~

그리고 바나나쉐이크는 모두가 아는 그 맛이지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시원함, 든든함!

짠맛 빼고 다 가진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출출할 때 먹어도

포만감도 가득하고 

좋을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오랜만에 먹어보는 땅콩이네요..

ㅎㅎㅎ

짝꿍이 땅콩알레르기가 있어서

땅콩크림, 땅콩들어있는과자 등은

자연스럽게 피하게 되더라고요~

오랜만에 땅콩의 고소함을 느껴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