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스타벅스 신메뉴 '퍼플사워브렌디드' 와 아이스돌체라떼

오랜 만에 만난 지인과 맛난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눈에 띄는 신메뉴가 있더군요!

'퍼플사워브렌디드'

색상도 예쁘고 

무더위를 확 날려줄 것 같은 시원함에 

선택을 해보았지요

스타벅스 신메뉴 퍼플사워브렌디드 

스타벅스 퍼플사워브렌디드 와 아이스돌체라떼

맛이 오묘했어요

포도맛 같기도 하고, 딸기 맛 같기도 하고

그리고 먹다보면 젤리 같은 느낌도 있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퍼플사워브렌디드의 맛이 어떤 조합인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찾아봤어요.

오묘할 수 밖에 없는 조합이더군요

퍼플 사워 브렌디드 정보

퍼플 사워 브렌디드는 

와인에 자두, 천도복숭아를 절인 과일 청에 

슬러쉬 느낌으로 만든 음료였더라고요.

포도맛! 와인? ㅎㅎ

그래도 한가지맛은 맞췄어욤 ㅎㅎ

정확하게 알고 먹었으면 

더 좋았겠다 라는 생각도 들어요~

참! 블루베리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그런데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먹기에는

퍼플 사워 브렌디드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조합은

너무 해비하였답니다. ㅎㅎ

엄청 배부른 저녁타임이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