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점에서 달달한 마카롱과 플레인퐁크러쉬

지나가다가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점을 발견하였어요.

그러고보니 요즘들어 메가커피점이 곳곳에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이곳은 매장도 엄청 넓더라고요.

반가운 마음에 들어갔지욤~

새로오픈한 메가커피점

마카롱 + 플레인퐁크러쉬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카롱

플레인퐁크러쉬

딸기? 뭐였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이렇게 선택했지요.

마카롱과 플레인퐁크러쉬

마카롱은 모두 맛있었고요.

메가커피점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이름이 같은것은 맛도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달달하게

다양한 맛을 보면서

즐거웠답니다.

메가커피 마카롱

그런데 기분탓일까요?

매장이 달라서일까요..

플레인퐁크러쉬는 늘 먹던 맛과는

다른 것 같았아요.

플레인이 너무 연한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딸기~~ 는

그냥 우유에 시리얼 넣어 먹는 느낌!

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지역마다 물맛이 다른건지..

제 기분탓인지..

ㅋㅋ

오늘은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ㅎ

그냥 다니던 메가커피점 가는 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