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레코딩에서 배우는 하나님께 축복 받는 비결 "Yes!"

퀸 작가는 마음의 2% 부족함을 느끼게 될 때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을 찾아갑니다.

연휴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하루를 마감하며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 설교 예화 중 하나를 클릭!

 "안상홍 님 믿는다면 당신은 '복정 너!' 축복은 정해져 있으니 당신은 Yes만 하세요" 제목이 마음에 들어 선택하였답니다. 어떤 내용일까 궁금도 하고요 ㅎㅎ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리뷰를 남겨 볼게요.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리뷰 'Never say NO' 설교 예화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콘텐츠 중 클릭했던 내용은 'Never say NO!'라는 설교의 예화를 정리한 내용이었어요. 

믿음의 선진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 모두 네! Yes! 하였던 내용을 간략하면서도 임팩트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Never say NO!' (Image by  S K  from  Pixabay)

평생 어부로 살아갔던 베드로도 예수님의 부름심에 네! Yes! 순종하여 복음의 일꾼이 되었고,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재앙을 대비하여 방주를 지으라는 말씀을 하였을 때 노아는 그 말씀 따라 준행하였습니다.

믿음의 조상이라 불리는 아브라함도 고향을 떠나 하나님께서 지시한 땅으로 순종으로 따랐지요.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은 설교예화를 통해 설교 내용의 핵심을 영상과 재치 있는 문구들도 표현하였네요. 

성경의 인물들 중 축복받은 사람들을 떠올려 보게 됩니다.

베드로, 노아, 아브라함, 기드온, 사도바울, 야곱 등 모두 하나님께서 어떠한 말씀을 주시던지 '예! Yes!'라고 대답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실천하였습니다.

당시 상황을 생각해보면 주변 환경, 입장, 상황 등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확실한 신뢰와 믿음이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죠.

아하!! 여기서 하나님께 축복받는 비결이 무엇인지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에서 배우는 하나님께 축복받는 비결

하나님의교회 레코딩에서 하나님께 축복받는 비결을 깨닫게 됩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 여기서 믿음은 하늘 자녀에게 반드시 축복을 주신다는 확실한 믿음입니다.

하늘 자녀들을 구원과 축복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믿고, 주신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축복받는 확실한 비결인 것이죠.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이 내 생각과 다를 때!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이 상상조차 하지 못한 방향이었을 때!

우린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요?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설교예화 (Image by SK from Pixabay)

한 치 앞도 모르고 살아가는 인생이기에 온 우주를 주관하시며 미래를 내다보시는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것이 지혜로운 선택이라 여겨집니다.

하나님의 뜻을 향해 한 발을 내딛었을 때 하나님께서 순종의 마음을 보시고 모든 길을 평탄케 하여 주실 것입니다.

내 생각과 하나님의 뜻을 두고 고민 중에 있다면!

하나님의 교회 레코딩에 있는 "안상홍 님 믿는다면 당신은 '복정 너!' 축복은 정해져 있으니 당신은 Yes만 하세요" 채널 시청을 추천합니다.

퀸 작가도 여러 고민들이 있었는데 레코딩 영상을 시청하며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youtu.be/It9ERDraDwM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