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2분 2초! 퀸작가의 마음을 움직이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2분 2초는 퀸 작가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하였습니다.  

2분 2초밖에 안 되는 짧은 콘텐츠이었음에도 마음과 자세를 되짚어 보는 계기가 되었기에 2분 2초 동영상을 추천합니다. 

유튜브 채널 중에 하나님의교회 설교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추천해 주는 레코딩이라는 채널이 있어요.

그래서 가끔씩 어떤 설교를 시청할지 결정이 되지 않을 때 레코딩 채널에서 소개된 콘텐츠를 보고 선택하지요.

오늘도 레코딩 채널 도움을 받아 설교를 시청하려는데 눈에 띄는 신상 콘텐츠가 있더군요

'기도시간, 설교시간이 힘든 분들 클릭!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레코딩 설교예화'

어떤 내용일까 호기심에 클릭!!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 영국의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까지 가장 빨리 가는 법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내용은 영국의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까지 가장 빨리 가는 법이 무엇인지 질문하며 시작합니다.

당연히 퀸 작가는 이성적 판단으로 전용 비행기가 제일 빠르겠군!이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정답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예화 런던에서 프랑스까지 빨리 가는법Image by mohamed Hassan from Pixabay  

아하! 정말 완전 공감 되더라고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간다면 먼 길을 간다 해도 지루하지 않고 그 시간이 짧게 여겨질 것 같아요.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에도 설명되었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10장, 20장의 연애편지를 받았다면 왜 이렇게 길게 썼냐며 줄여서 요점만 1장, 2장으로 써달라고 타박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10장, 20장을 쓸 만큼 나를 사랑한다고 느끼며 많은 감동과 행복을 얻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부탁한다면 조금 귀찮고, 힘들고 어려워도 기꺼이 부탁한 내용을 들어주기 위하여 노력하겠죠.

레코딩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먼 길을 가더라고, 어떤 부탁을 하더라도 힘들지 않고 행복감을 느끼는 우리들의 마음과 자세를 터치하며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기도시간도, 설교시간도 지루하지 않고 기다려질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 사랑하는 하나님 설교 中에서

레코딩에서 소개하여 준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2분 2초는 사랑하는 하나님 설교 중에 삽입된 예화였습니다.

바로! 사랑하는 하나님 설교 시청하였지요.

이 땅에 오셔서 모진 고난과 핍박을 당하시며 십자가에 희생하시고,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하기 위하여 다시 오셔야만 하셨던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

세상 끝날까지 자녀들과 동행하시며 자녀들의 영혼의 안전을 돌보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어 하늘 보좌를 뒤로 하시고 구원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하감 하셨는데 잠시 그 사랑을 잊었던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설교 내용에는 하나님을 사랑했던 여호수아와 갈렙의 믿음 있는 모습과 사랑하는 하나님의 부탁대로 성도들을 돌보고, 보살피는 일에 혼신을 다했던 베드로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것과 사랑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음을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사랑은 동사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하면 자연히 행동으로 나타난다고 해요. 

하나님의교회설교예화 사랑하는 하나님 중에서

하나님을 향한 사랑의 마음이 가득 채워진다면 기도, 말씀, 전도, 배려, 희생, 양보 등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된 실천을 할 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신앙생활을 하면서 느끼게 되는 어려움도 천국 가는 데 필요한 자양분으로 여기며 감사와 즐거운 마음으로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천국도 가깝게 여겨지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2분 2초 레코딩 콘텐츠 추천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2분 2초 레코딩 콘텐츠를 클릭하였을 뿐인데 이렇게 많은 생각과 감정이 올라올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과 대화하는 기도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못했던 모습이 떠올라 얼굴이 빨개졌고, 시청하고 싶은 설교 영상 선택할 때 소요시간이 선택의 기준이 될 때도 있어 부끄러웠습니다.

youtu.be/AZeMKQwkbi8

하나님의교회 설교예화 사랑하는 하나님 설교 중

사랑하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으로 생각하니 기도, 설교, 성경공부, 전도 등 더 소중하게 여겨지고 기다려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를 보내며 그냥 의미 없이 지나칠 수 있는 2분 2초!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화 시청시간 2분 2초를 추천합니다. 

신앙생활을 점검하는 계기도 되고, 사랑하는 하나님을 대하는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비춰볼 수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는 자신의 모습이 어떠한지도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youtu.be/EaVVNlA2F5A

하나님의교회 설교 사랑하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