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특징

안상홍 재림예수님에 대한 특징을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흔히 사람들은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에 대하여 생각할 때 2천 년 전 예수님을 떠올립니다.

그리고 재림 그리스도를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이라 여기며 다시 한번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신다는 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죠. 

그러나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성경을 읽어보면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과 알아볼 수 있는 특징들이 기록되어 있어요.

그래서 재림예수님에 대한 특징을 성경에서 살펴보고, 안상홍 재림예수님이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다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심을 확인하여 봅시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특징은 영적 시온 건설

안상홍 재림예수님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일하게 믿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믿고 있는 올바른 신앙이죠.

그 이유는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특징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특징이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시편 102편 16절의 성경 말씀을 읽어 보면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편 87편 5절에도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는 예언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온을 건설했던 사람은 이스라엘의 2대 왕 다윗왕이었습니다. 

다윗왕의 업적 시온 정복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축복으로 약속의 땅 가나안 땅을 허락받았으나 여부스 족속이 장악하고 있는 시온성만큼은 약 500년 동안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시온성 정복은 이스라엘 민족들의 간절한 염원이 되었지요.

이스라엘 민족들의 간절한 염원 시온성을 다윗왕이 정복하게 됩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를 다윗왕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므로 점점 강성하여졌다고 하였지요. 

그래서 다윗왕에게 시온성 정복은 가장 큰 업적이자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왕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특징은 영적 시온 건설

그런데 시편102편, 시편 87편, 미가서 4장 등 성경 곳곳에는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우신다는 예언과 하나님만이 시온을 건설하실 수 있다는 기록들이 있습니다.

youtu.be/Rp-iMRRG5Wk

시온 관련 성경 구절

결국 다윗이 정복하고 건설한 시온성이 있듯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함께 하여 주시는 영적 시온도 있는 것입니다.

영적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으로써 (이사야 33장 20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영적 시온에 하나님이 함께 하여 주시며 죄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주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만이 세우시는 영적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

그래서 하나님의 절기가 세워졌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직접 오셔서 영적 시온을 세우신 것입니다.

2천 년 전, 안식일, 유월절, 초실절, 초막절 등 절기를 알려 주신 분은 예수님이셨습니다. 영적 시온을 세우신 것이죠.

예수님은 영적 시온을 세우심으로 죄로 인하여 사망에 매여 일생에 종노릇 하는 인생들에게 죄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영적 시온 건설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특징과 일치되므로 예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비록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할지라도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육신적으로 흠모할 부분이 전혀 없는 초라한 모습으로 오셨다 할지라도 우리의 구원과 축복을 위하여 오신 하나님이심을 믿을 수밖에 없는 것이죠.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특징 영적 시온 건설

현시대에도 같은 이치입니다.

새 언약의 절기를 회복하여 주시는 분이 있다면 그분은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이 순교한 이후 점차 복음을 변질시키는 무리들이 생겨났고, 결국 힘을 가진 권력자들과 결탁한 변질자들로 인해 새 언약의 절기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영적 시온이 무너지게 된 것이죠.

약 1900년 동안이나 새 언약의 절기가 사라지게 되자 사람들의 기억에서도 마치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지워지게 되었습니다.

흔적조차 찾지 못하게 되어 절기를 지켜야 한다고 하면 그냥 구약의 절기로 폐지된 계명으로 치부하게 된 것이죠.

현시대는 수많은 종교지도자, 유명한 목사, 신학박사들이 참 많은 세상입니다. 기술도 과학도 빠르게 발전되었죠. 그러나 그 어느 누구도 새 언약의 절기를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이죠.

오직 단 한 분!

안상홍 님께서 유일하게 잊혀진 새 언약의 절기를 회복하심으로 영적 시온을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 님은 유명한 신학박사나 선생님이 아니십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으로 참 하나님이시죠.

안상홍 재림예수님 영적 시온 건설

2천 년 전 예수님 시대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부분이 믿지 못할 이유가 될 수는 없습니다.

비록 초라한 모습과 육신적 조건들이 우리의 마음과 눈을 가린다 할지라도 영적 시온은 하나님만이 세우실 수 있음을 기억하여야 할 것입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의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영적 시온 건설! 하나님만 이루실 수 있는 성경적 특징과 일치하므로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이 글을 읽으며 이미 안상홍 재림예수님을 영접하신 하늘 가족 분들은 피조물들에게 조롱과 멸시와 배척을 당하시면서도 저희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새 언약의 절기를 회복하여 주신 그 희생과 사랑을 그려 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안상홍 재림예수님을 알지 못했거나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믿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마음의 눈을 열어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 언약의 절기에 담긴 하나님의 축복을 알고 지킴으로 죄사함과 구원과 영생과 하나님의 보호 등 많은 축복을 받는 하늘 자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여나 안상홍 재림예수님을 믿기 어려운 입장이라 할 지라도 배척이나 핍박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500년 동안 정복하지 못한 시온을 다윗이 정복함으로 큰 업적이 되며, 하나님이 함께 하심이 입증되었듯 안상홍 재림예수님은 1900년 동안 잊혀진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여 주심으로 세상에 다시없는 큰 업적을 이루신 위대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2천 년 전 종교지도자들처럼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하다가 구원의 대열에서 멀어지는 실수를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youtu.be/AevZosGLZWI

안상홍 재림예수님 영적시온 건설 동영상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