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을 수 밖에 없는 성경적 근거

성령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생소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깨닫고 영접한 입장에서는 귀한 보배이나 깨닫지 못한 입장에서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에 믿기 어려워 배척하기도 하죠. 

사람의 생각과 마음으로 판단할 때는 여러 다른 의견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절대적인 확실한 근거가 필요한 것이죠.

요한복음 5장 39절을 읽어보면 오직 영생 주시는 그리스도는 성경에만 유일하게 증거가 기록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령 하나님에 대한 부분도 성경의 증거를 확인하였을 때 그 주인공을 알아볼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 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 요한복음 5장 39절

그러면 성령 시대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기 위하여 다시 오신 하나님이 안상홍 님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밖에 없는 성경적 근거를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성령시대 오시는 성령 하나님

성령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성경적 증거를 살펴보기 전에 먼저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가 성령시대이며 성령시대에 구원자가 오셔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태복음 28장 18절을 읽어보면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성령시대-성령하나님의 이름으로 침례받는 시대

이 말씀은 어느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의 말씀일까요?

2천 년 전 시대에는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만 알고 있는 상황에서 이룰 수 있는 말씀이 아닙니다. 정확한 예언의 성취는 성령 하나님을 영접한 성령시대 성도들을 통해 이룰 수 있는 예언의 말씀인 것입니다.

애수님께서는 2천 년 전 이스라엘 땅에 오셔서 3년의 공생애 기간을 가지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여 주셨죠.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 즉 재림예수님을 의미하는 데 어느 시대에 오실까요?

성부 시대도 아니요, 성자 시대도 아니요, 마지막 남은 성령시대에 성령 하나님으로 오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성령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령 안상홍님을 알아볼 증거

성경의 증거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확신을 가지려면 성경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서두에 언급하였듯이 성경만이 그리스도를 증거 하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성자 하나님으로 오셨던 성자 시대에도 성경의 근거로 확인했던 사람들과 다른 외부 요소로 확인했던 사람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니 그는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이셨습니다. 반대로 외부 환경과 요소로 예수님을 바라보니 그는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고 하는 이단으로 보였고, 마땅히 멸시와 천대를 받는 존재로 여겼습니다.

그 차이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바라보고 영접한 성도들은 천국의 약속을 받았지만 외부 요소 환경, 학벌, 외모 등으로 예수님을 바라보다 배척한 그들은 저주와 멸망을 받았습니다.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얻게 된 것이죠.

그래서 성경으로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는 믿음의 자세가 요구됩니다.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를 바라볼 줄 아는 자가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는 성령 하나님을 깨닫게 되고, 구원과 축복을 얻게 수 있습니다.

누가복음 24장 25절에서 27절을 읽어보면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신분을 성경을 통해 증거 하시는 장면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아주 자세히 세세히 증거 하셨습니다.

사도 바울, 베드로, 빌립 등 모두 성경을 근거하여 그리스도를 증거 하였습니다. 사도들이 성경을 근거하여 증거 하는 장면은 사도들의 복음 행적이 기록된 사도행전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성경을 통해 성령시대 오시는 구원자! 성령 하나님을 알아봅시다.

성경을 알아보고 연구한다면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틀림없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을 수밖에 없는 성경적 근거 

성령 하나님이 오시는 목적에 대한 성경 기록을 통하여 그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시 오시는 목적은 히브리서 9장 27절~28절을 살펴보면 구원을 주시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 성경적 근거 히브리서 9장 27절

구원을 주시기 위하여 오신다고 하셨으니 마지막 성령시대에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시는 분이 성령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허락하신 진리는 과연 무엇일까요?

새언약 유월절

요한복음 6장 53절에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고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로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6장과 누가복음 22장에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참예하는 것으로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성령 66권 가운데 영생 즉 구원 얻을 수 있는 진리로 허락하여 주신 것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뿐입니다.

결국 성령시대에 성령 하나님이 오신 목적은 새 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심으로 구원의 축복을 주시기 위하여 오셨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령시대 우리에게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허락하여 주신 분! 그분이 바로 성령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을 수밖에 없는 성경적 근거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입니다.

다니엘 7장 25절 말씀을 보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 단체에 의해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없어지게 될 것 이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마가의 다락방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선포하시고 제자들에게 새 언약 진리를 지키고,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자들은 사도가 되어 발걸음이 닿는 곳곳마다 성자 예수님을 알리고 새 언약 유월절을 가르쳐 지키게 하였죠.

사도들이 복음을 전할 당시에는 새 언약 진리는 견고하였습니다. 혼란이나 여러 의견 충돌이 있을 때면 항상 중심이 되어주고, 예수님께 직접 가르침 받은 내용을 알려줌으로 바른 믿음의 길을 갈 수 있도록 성도들을 도왔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도들이 순교를 당한 후 계속해서 새 언약의 진리들을 훼방하는 움직임이 있다가 결국 AD325년 니케아공의회에서 결국 새 언약 유월절은 폐지되게 되었습니다.

다니엘 7장의 예언이 실제 세계 역사로 이루어진 것이죠. 그 이후 정말 깜쪽같이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사라졌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이 없어진 성령시대의 상황에서 누가 구원을 바라볼 수 있겠습니까

소망 없이 살아가는 우리를 위하여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시기 위하여 성령 안상홍 하나님이 오셔야 하셨던 것입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 오셔야 하는 이유

성령 안상홍 하나님, 유월절을 회복하시다

흔적조차 사라진 새 언약 유월절! 각 교파의 교리에 맞춰 성만찬을 행할 뿐 성경에 기록된 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 진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수많은 성경 연구가, 신학박사들이 성경을 수백 번, 수천 번 읽었어도 찾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다시금 허락하신 분은 전 세계에서 안상홍 님이 유일합니다.

이사야 25장의 성경 내용은 성령 안상홍 님을 믿을 수밖에 없는 근거가 되는 새 언약 유월절 회복에 대하여 정확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의 연회를 통해 영생의 축복을 주시고자 하나님께서 직접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죠.

성령 안상홍 하나님 성경적 근거 이사야 25장 6절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는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영생의 축복이 담긴 포도주 잔치로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 때 마시는 포도주 외에는 영생을 약속하신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사라져 지키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선포하여 주시고, 가르쳐 지키게 하여 주신 분은 바로 안상홍 님이십니다. 

성령시대 우리들을 위하여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유일한 분이 안상홍 님이기 때문에 성령시대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결론

이 시간!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을 수밖에 없는 성경적 근거를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사람의 생각과 마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우나 성경적 근거를 통해 확인한다면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과 요소들도 그리스도를 바라보다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한 성자 시대의 사람들과 같은 길을 걷지 않길 바랍니다.

사도 바울, 베드로, 빌립처럼 성경으로 바라보고 영접하는 우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구원과 영생의 축복을 받는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tu.be/TC0 qxinmEOk

성령시대 성령하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