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면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클릭하기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면

하나님의교회가 국내를 넘어 전세계에 있고, 지역마다 선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많은 하나님의교회 가족분들이 있다 보니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제 친구들도 이웃들도 궁금해하셔서 하나님의교회 특징, 좋은점등을 알려드리기도 한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생각해보았어요.

퀸작가 생각에는 하나님의교회 공심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고, 빠르고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따라라라라♪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를 추천해봅니다.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The Church of God Believes in God the Father and God the Mother according to the Bible. The Church of God keeps and preaches the new covenant established by Jesus.

watv.org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면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클릭하기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www.watv.org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이 잘 담겨 있습니다. 

일단 첫 화면은 영어로 되어있어서 한국어버전으로 변경하시면 되어요.

혹시 귀찮으시면 https://watv.org/ko/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간략하게 사이트 내용을 소개해볼게요.


하나님의교회 교회소개 코너 

먼저 하나님의교회 소개를 클릭하시면

하나님의교회 공식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고, 교회 역사, 수상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궁금합니다 코너가 있어요.

대표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https://watv.org/ko/church-intro/

 

교회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와 행복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atv.org


성경말씀 코너 

교회소개 옆에 보면 성경말씀 코너 있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안식일, 유월절 등 진리에 대해 설명되어 있어요.

그리고 신앙생활가이드, 성경상식, 칼럼 등이 있어서 교회에서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신앙과 생활 코너 

신앙과 생활 코너에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신앙생활 모습을 알 수 있답니다. 

행복한 가정을 가꾸는 모습, 봉사활동 후기, 깨달음, 선교이야기들이 공유되어 있어요.

퀸작가가 애정하는 코너이기도 해요~ 덕분에 가정행복미션도 있어서, 한달에 하나씩 실천해보기도 하고, 지인들에게 함께 공유하며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https://watv.org/ko/faith-life/

 

개요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신앙과 생활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기를 소망하는 성도들이 올바른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watv.org


세계복음 코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축복주시는 하나님의교회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코너입니다.

전세계 하나님의교회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국가와 문화, 그리고 사회, 인종을 넘어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되는 전세계 복음 현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https://watv.org/ko/world/

 

세계복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참 진리와 사랑이 국가와 문화, 언어를 초월한 전 세계 인류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 도시는 물론 히말라야 산맥 해발 4000m에 가까운 네팔 고산마을

watv.org


교회활동 코너

다음은 교회 활동 코너인데요. 

https://watv.org/ko/activity/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는 세미나, 국제협력컨퍼런스, 사회봉사 컨퍼런스, 긴급구호, 복지증진, 봉사활동, 환경보호, 문화소통 등 다양하게 활발하게 활동하는 하나님의교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연주회를 통해 자선산업에서 이웃, 가정, 청소년까지 감동을 주기도 하고, 어머니 주제로 이루어진 전시회, 아버지 주제로 이루어진 전시회를 틍해 사회와 지역에 문화 봉사를 한답니다. 

https://watv.org/ko/culture/

 

문화소통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각박하고 메마른 세상을 살아가며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으로 치유와 휴식을 선물합니다.

watv.org

 


뉴스 코너

https://watv.org/ko/global-news/

 

글로벌 뉴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거의 2년이 되어가는 코로나19 팬데믹을 비롯해 지구촌에 각종 재난,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와중에도 어김없이 하나님의 축복이 약속된 가을절기가 다가왔다. 하나님의 연간 절기 중 마지막 3

watv.org

뉴스코너에서는 전세계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하나님의교회 3차 성경웨비나에 관련 소식이 실렸네요~^^


하나님의교회 공식 홈페이지에 대해 조금 소개해보았어요~

다채롭고 다양한 정보가 있어 클릭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면 www.watv.org/ko  하나님의교회 공식 홈페이지 클릭하는거 꼭 기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www.watv.org 하나님의교회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