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빼빼로데이! 빼빼로 먹는날 빼빼로 맛, 칼로리 알아보기

오늘은 빼빼로데이 11월 11일이네요^^

날짜 가는 줄 몰라서 빼빼로데이를 깜빡했는데 짝꿍이 빼빼로를 사 왔네요 ㅎㅎ

11월 11일 빼빼로데이라서 빼빼로를 사왔기 보다는 워낙 초코를 좋아하니 사 온 것 같아요^^

마트에서 손에 잡히는 데로 사온 것 같아요. ㅎㅎ

빼빼로 응원 문구

옆에 써있는 글들을 나열하여 보니 좋은 내용이 많네요^^

마음 전하고 싶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너에게

진심

예쁘고 좋은거 혼자 다 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한번 사는 인생 내 위주로

퀸 작가가 제일 마음에 드는 문구는 '반짝반짝 빛나는 너에게'입니다.

'진심' 도 딱 두 글자이지만 참 좋네요^^

때론 말보다 글이 더 감동적일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요즘처럼 만나기 힘든 시기에 서로를 응원하여 주고, 마음을 전달하는데 좋을 것 같아요.

빼빼로 응원의 문구

알록달록 색깔도 예쁘네요

그러고 보니 모두 롯데 빼빼로이네요

아무래도 짝꿍이 간 마트에는 롯데 빼빼로가 눈앞에 바로 보였나 봅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종류별로 사 오려고 노력한 것 같아요. 

빼빼로 사진

빼빼로 먹으며 포스팅 중인데요.

만두와 함께 담긴 마트 봉지에서 빼빼로를 발견한 저를 향해 '아! 만두가 먹고 싶어서'라고 말하며, 머리를 긁적이는 짝꿍의 모습이 생각나 저절로 웃음이 납니다.

무심한 듯 다정한 짝꿍! 안 해줄 것 같으면서도 다 해주려는 짝꿍이 참 좋습니다.

이렇게 빼빼로 몇 개로 마음이 녹으면 안 되는데... ㅎㅎㅎ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짝꿍을 더 잘 챙겨줘야겠습니다.

빼빼로 맛

몇 가지만 사진과 맛을 소개해 볼게요.

첫 번째, 롯데 빼빼로가 품은 크런키 소개합니다.

롯데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가 크런키를 품었다고 했는데 

맛을 보니 크런키가 빼빼로를 품은 느낌이네요 ㅎㅎ

크런키 맛이 더 강한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그냥 빼빼로 따로, 크런키 따로 먹는 것이 더 좋을 듯해요.

 

두 번째, 롯데 빼빼로 스트로베리 쿠키 소개합니다.

롯데 빼빼로 스트로베리 쿠키

음~ 맛있네요

퀸 작가 스타일로 등극!

달콤한 화이트 초코에 딸기 향이 더해져서 맛있네요.

딸기맛이 제법 나요.

상큼, 달콤하네요

 

세 번째, 롯데 빼빼로 누드 초코입니다.

롯데 빼빼로 누드초코

초코를 좋아하는 입장이라 진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빼빼로 누드 초코 맛은 항상 마음에 듭니다.

누드라서 바삭하기보다는 부드럽고요, 진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빼빼로입니다.

 

네 번째, 롯데 빼빼로 더슬림 소개합니다.

롯데 빼빼로 더 슬림

날씬한 빼빼로입니다.

기존 빼빼로보다는 초코맛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지기는 하는데

예전에 슬림형 빼빼로 먹다가 볼까지 깨물었던 기억이 있어 긴장하며 먹게 되네요

저는 날씬한 빼빼로는 패스하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맛에 대한 소감은 퀸 작가 기준이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빼빼로 칼로리 알아보기

 퀸 작가의 칼로리 알아보는 습관! 

오늘도 계속됩니다. ㅎㅎㅎ

오늘은 빼빼로 먹느라 간단하게 전체 칼로리만 적어 봅니다.

롯데 빼빼로가 품은 크런키 39g 기준  215㎉

롯데 빼빼로 스트로베리 쿠키 37g 기준 195㎉

롯데 빼빼로 누드 초코 50g 기준 255㎉ 

롯데 빼빼로 더 슬림 45g 기준 225㎉

 

어머나 포스팅하며 벌써 300㎉ 정도 먹은 것 같아요 ^^;

몇 개만 더 먹고 내일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짝꿍 덕에 초코에 퐁당 들어간 날입니다.

건강하게 초코 먹는 노력은 내일부터 다시 해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