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파리바게트 봉쥬르쇼콜라 케이크에서 부드러운 초코를 느끼다!

아무 날도 아닌데 짝꿍이 퇴근길에 케이크를 사 왔어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선물 받은 건가? 하고 열어보니 

어머나! 초코가 가득한 초콜릿 케이크였어요^^

체중조절로 초코를 절제하고 있는 퀸 작가 모습이 안쓰러웠나 봐요~

오늘은 원 없이 먹으라고 사 왔다네요 ㅎㅎ

파리바게트 봉쥬르 쇼콜라 케이크

파리바게트 봉쥬르 쇼콜라 케이크예요.

이름처럼 쇼콜라로 전체가 덮여 있어요~

촉촉한 빵과 쇼콜라의 조합이 굿!!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더 맛있네요

파리바게트 봉쥬르 쇼콜라 케이크

봉쥬르 쇼콜라 케이크에서 부드러운 초코를 느끼는 시간이었답니다.

초코크림이라고 해야 할까요~

빵 사이에 들어있는 초코크림이

촉촉한 케이크와 만나 부드러움을 극대화시켜 주네요^^

초코를 사랑하는 지인들이 떠오르네요~

같이 담소를 나누며 먹으면 좋을 텐데... 아쉽습니다~

조만간 같이 맛있는 음식 나눠먹는 날이 오겠지요~  

쇼콜라 케이크

쇼콜라 케이크 칼로리

쇼콜라 케이크도 퀸 작가의 칼로리 체크 레이더망을 피할 수 없지요~

840g 기준 3,570㎉입니다.

어머 무시한 칼로리 폭탄이군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를 외치며 짝꿍이랑 실컷 먹었습니다. ㅎㅎ

짝꿍의 한 마디!

그냥 초코 먹어

ㅎㅎㅎㅎ

퀸 작가가 너무 맛있게 먹었나 봐요 ㅎㅎㅎㅎ

다른 군것질 덜 하고 짝꿍 말처럼 그냥 초코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맛있게 먹고 운동하고~~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녹차 케이크들이 조금 식상하게 느껴질 때

가끔 쇼콜라 케이크도 드셔 보셔요^^ 

쇼콜라 뜻

참! 쇼콜라는 프랑스어이고요, 초콜릿 또는 코코아를 뜻합니다.

쇼콜라케이크는 한마디로 그냥 초콜릿케이크!! 

봉쥬르는 프랑스어로 인사말이지요

봉쥬르쇼콜라 케이크 뜻은 안녕! 초콜릿케이크 입니다.

퀸작가는 맛있는 초코류를 보면 어머! 초코닷!! 하고 환호성을 지르지요~~

비슷한 의미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