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초코칩 미니머핀 한입에 쏘옥! Babi choco chip 소개, 맛, 모양,갯수,칼로리

초코칩 미니머핀 입니다.

퀸작가가 정말 좋아하는 머핀 중 하나이지요^^

초코칩 미니머핀 

미니머핀이 14개 들어있어요^^

미니머핀 14개

개별 포장도 되어 있어서 보관하여 먹기 좋아요~

사실은 제가 너무 좋아해서 보관할 시간도 없이 다 먹어버리기는 하죠 ㅎㅎ

 

초코칩 미니머핀 한입에 쏘옥!

정말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초코칩 미니머핀입니다.

초코칩 미니머핀 한입에 쏙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아요

작아도 초코칩이 알차게 들어있어요^^

초코칩 미니머핀 개별 포장

초코칩 미니머핀 맛 보기

본격적으로 초코칩 미니머핀 포장을 뜯고 맛을 봅니다.

초코칩 미니머핀 모양

초코칩 미니머핀 맛은 촉촉, 달콤입니다.

퀸작가는 초코칩 미니머핀은 항상 우유와 같이 먹어요^^

초코칩 미니머핀은 우유와 함께

초코칩 미니머핀을 입에 쏙 넣고 바로 우유 한모금을 먹으면

촉촉한 머핀이 우유에 적셔지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요~

중간 중간 숨어 있는 초코칩이 한번씩 단 맛의 풍미를 진하게 해 줍니다.

초코칩 미니머핀 속 들여보기

퀸작가는 초코칩 미니머핀과 같은 느낌을 좋아해요~~ㅎㅎ

작다고 무시할 수 없는 제 역활을 정확히 해내는 초코칩 미니 머핀이랍니다.

초코칩이 알차게 들어간 초코칩 미니쿠키

초코칩 미니머핀 칼로리

너무 좋아하는 초코칩 미니머핀이라서

칼로리에 대해 그냥 잊고 싶지만 그래도 전체 칼로리 적을게요

칼로리는 920㎉ 입니다.ㅎㅎ

미니머핀 한 개당 65.7㎉ 이지요. ㅎㅎ

초코칩 미니머핀 만큼은 칼로리를 무시하고 먹습니당~

우연히 지나가다 초코칩미니머핀을 만나게 되면 

꼭 우유와 함께 드셔보세요~^^

집에 손님 오셨을 때 간단 디저트로 활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