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어머니하나님 알아보기

어머니하나님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퀸작가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하나님 뿐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생소하게 여겨지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적 근거와 이 세상의 이치를 생각하면 어머니하나님을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먼저 성경적 근거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성경적 근거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성경을 통하여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 첫 장 창세기 1장 1절 부터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근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 1장 1절에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을 히브리어 원어 성경으로 살펴보면 '엘로힘'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엘로힘 뜻은 하나님들, 신들이라는 복수형입니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성경적근거

그러면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혼자가 아니라는 뜻이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누구실까요?

아담과 하와의 창조의 장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창세기 1장 26절부터 읽어보시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 즉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구절에서의 하나님 역시 엘로힘으로 하나님들이라는 뜻이고, 하나님들께서 당신의 형상을 닮게 사람을 창조하셨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들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였는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아담(남자)와 하와(여자)를 창조하셨지요. 즉 하나님들 중 한 분은 남성적 형상을 지닌 아버지하나님이시고, 다른 한 분은 여성적 형상을 지닌 어머니하나님이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여자

갈라디아서 4장 26절에는 명확하게 하늘에 어머니가 계심을 기록하고 있고, 요한계시록 19장, 21장, 22장에서 아버지하나님의 아내로서 하늘예루살렘으로 표상된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경의 확실한 근거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세상의 이치

이 땅의 모든 것은 하늘의 것을 알게 하는 모형과 그림자로서 허락하여 주셨고, 만물 속에 하나님의 뜻을 담아 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 만물 속에 뜻을 두시고 깨닫게 해 주시는 많은 이치들이 있을 것입니다. 

많은 세상의 이치 중 생명을 얻는 과정을 생각해 보면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생명있는 모든 것은 어머니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알게되는 세상의 이치

어머니 없이 허락되는 생명은 없지요,

우리 역시 자녀를 잉태하고 해산하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어머니가 계시기에 생명을 허락받게 되었듯 우리의 영혼에 영원한 생명을 부여하시는 어머니하나님도 당연히 계신 것입니다.

성경적 근거와 세상의 이치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히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과 희생도 알게 되고 영원한 생명을 부여하시는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나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Bb84ITAxuQM

어머니하나님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