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수건 문제에 대하여 읽고 느낀점-언약과계명 9장-

하나님의교회 언약과 계명 책자를 읽고 있는 퀸작가 입니다.

폭염주위보로 뜨거운 오늘! 뜨거운 열정으로 읽었지요.^^ 

뜨거운 여름 (Image by Gerd Altmann from Pixabay)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 읽은 주제는 언약과 계명 9장 하나님의교회 수건문제에 대하여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수건문제에 대하여 내용을 정리해 보고, 읽고 느낀점 나누어 보아요.

하나님의교회 수건 문제에 대하여 내용 정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공통되게 하는 질문 중 하나가 수건 문제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배를 볼 때 여성도들은 아름다운 머리수건을 쓰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수건문제에 대하여 읽고 느낀점

언약과계명 9장 수건 문제에 대하여 내용에서 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여 성도들이 예배를 볼 때 머리수건을 쓰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어요. 

더불어 여 성도들은 예배를 볼 때 머리수건을 쓰는 부분이 자유 선택이 아니라 하나님의 계명이라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여성도 머리수건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규례

고린도전서 11장을 자세히 읽어보면 하나님의교회 여성도가 예배를 볼 때 머리수건을 쓰는 것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규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린도전서는 사도바울이 고린도 지역에 있는 성도들에게 쓴 편지글인데요. 오늘날처럼 인터넷, 소셜미디어로 소통하는 시대가 아니라서 하나님의 뜻을 전할 때 편지라는 수단을 사용하였어요. 

당시 고린도 지역에서 남녀평등을 주장하며 예배때 머리수건을 쓰지 않으려는 여성도들의 움직임이 보였어요. 그래서 사도바울은 여성도가 예배를 할 때 머리수건을 쓰는 것은 남녀평등에 관련된 내용이 아닌 하나님의 뜻이며 하나님의 규례라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고린도전서 11장 1~6절까지는 남자는 예배를 볼 때 머리에 무엇을 쓰면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위이고, 여자는 예배를 볼 때 머리에 수건을 써야하는데 쓰지 않고 벗으면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위라고 설명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여성도 머리수건 쓰는 것은 하나님의 규례

이어서 고린도전서 11장 7~15절에서는 창조의 섭리를 통해 여성도는 에배를 볼 때 머리수건을 써야한다고 설명합니다. 

하나님읙교회 여성도 머리수건 

 마지막으로 고린도전서 11장 16절에서는 여자가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 보는 것은 규례이기 때문에 변론하는 태도를 취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들이 예배를 볼 때 머리수건을 쓰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하는 하나님의 규례인 것입니다. 그래서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디에 방문하셔도 여자들이 예배 볼 때 머리수건 쓰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수건문제에 대하여 읽고 느낀점

 하나님의교회 언약과계명 9장 수건 문제에 대하여 읽고 느낀점 기록해 볼게요.

하나님의교회 수건문제에 대하여 읽고 느낀점

요한복음 8장 47절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다고 기록되어 있어요. 그래서 머리수건 규례 하나로도 하나님의 뜻대로 실천하는 교회인지 아닌지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책자를 읽는 퀸작가의 책상 옆에는 머리수건이 놓여 있었어요. 머리수건에 대하여 내용을 읽으며 머리수건을 보니 달리 느껴집니다. 

하나님께서 제정하여 주신 규례에 따라 퀸작가도 예배 볼 때 머리수건을 씁니다.  블로그에서 느끼셨겠지만 퀸작가는 여자거든요. 카카오, 초콜릿 좋아하는 여자! ㅎㅎㅎ

예전에 교회에 예배 보러 갈 때 가끔 깜빡하고 머리수건을 챙기지 않아서 식구에게 빌려서 사용한 적도 있었어요. 머리수건을 좀더 잘 관리하고 챙기는 습관을 가져야겠어요.

얼마전, 짝꿍에게 머리수건을 쓰지 않아서 부럽다고 편하겠다고 말한적이 있었는데 책을 읽고 보니 괜히 민망해집니다. 

머리수건 문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임의로 만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결코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죠. 

하나님의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퀸작가는 오늘따라 하나님의 규례를 소중히 지키고 전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다니는 것에 뿌듯함을 느끼게 됩니다.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나 권력에 따라가지 않고 하나님의규례를 지켜나가는 하나님의교회 모습이 멋지지 않나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멋져요 멋져! 

하나님의교회 머리수건에 대하여 잘 이해할 수 있는 동영상 설교와 유튜브영상 추천해 봅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watvmedia.org/ko/media/the-church-of-god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진리 교회이자,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교회입니다.또한 2천 년 전,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며 끝까지 믿음을 지켰던 사도 바울과 베드로, 요한 등 믿음의

watvmedia.org

youtu.be/jS_9YUBe_oE

 

모두들 폭염 주의보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