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_하늘어머니의 사랑을 느끼게 되는 이야기

혹시 아이젠하워라는 인물을 알고 계시나요?

정확한 이름은 드와이트D,아이젠하워 입니다. 

제2차세계대전 당시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지휘하였던 장군으로 미국의 34대 대통령이 된 인물입니다. 평화를 추구하며 인종차별 대우 폐지를 명했던  유명한 대통령입니다. 

아이젠 하워의 업적을 이야기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 그의 어머니 아이다 스토우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성공하고 훌륭한 업적을 이룬 아이젠하워를 맞이하기 위해 고향은 떠들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기자가 어머니 아이다 스토우버에게 아들이 자랑스럽지 않냐는 질문을 시작으로 뭔가 성장기때도 남달랐을 것 같은 마음에 인터뷰를 하였는데 "어느 아들 말이예요?"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녀에게는 셋째 아이젠하워를 포함하여 6명의 아들이 있었고, 그녀의 한 마디를 통해 자녀를 차별 없이 대우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는 모든 아들이 훌륭하고 자랑스럽고 소중하였던 것이죠.

어머니에게 자녀는 무엇을 잘해서 특별해서가 아니라 자녀이기 때문에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젠하워의 어머니를 통해 느끼는 하늘어머니의 사랑

아이젠하워의 어머니를 통해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잘하고 못하고 차별없이 자녀라는 이유로 사랑하여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여 주시는 하늘어머니이시기 때문입니다. 

자녀들을 손바닥에 새기며 날마다 영혼의 안전을 위하여 노심초사 염력하시며 기도하여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많은 분들이 깨닫고 느끼게 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늘어머니를 생각하게 되는 성경문구를 정리한 유튜브 영상을 추천해봅니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며 하늘어머니를 그리고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생각해보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https://youtu.be/PY5SLZH3DJw?si=33PoHmS5UdV7Oy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