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설교_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 행복해집니다.

다음에서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를 검색해 보았어요.

동영상의 랭킹 1위가 하나님의교회 설교이었습니다. 

설교 제목은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이었습니다.

랭킹 1위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감동을 받았다는 뜻이기도 하죠. 그래서 저도 클릭해 보았어요.


하나님의교회 설교_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 내용 요약

하나님의교회 설교 중 요즘 핫 한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 내용을 요약해 볼게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을 하면 하나님께서 성령을 주신다고 해요.

성령을 받게 되면 늘 감사가 가득하고, 은혜롭고 덕스러운 말을 하게 되니 행복이 저절로 찾아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면 행복해집니다.

설교를 듣고 많은 공감을 하게 되었어요.

이 세상의 삶이 때로는 무력감을 주기도 하고, 어렵고 힘들다고 느낄 때도 있죠.

어렵고 힘들 때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도록 노력해 본다면 행복감이 밀려올 거라 확신합니다. 

저도 잠깐 설교를 들었는데도 위로가 되고 소망을 얻게 됩니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 (하나님의교회 설교 추천)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축복을 약속하여 주신 하나님의 계명이 기록되어 있어요.

하나씩 하나씩 상고하며 하나님 말씀에 순종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하나님의교회 설교 제목)' 설교를 추천해봅니다.

하단에 링크해 놓을게요~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잊지 마세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 행복해집니다.

https://youtu.be/IdeI7LnIl0I

하나님의교회 교회 설교 추천_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