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는 가족제도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유일한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이지요.

하나님의 교회만 독특하게 교리로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의 말씀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어머니하나님은 당연히 존재하셔야 하는 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퀸 작가와 함께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당연한 상식이며 믿지 않는 것이 오히려 이상한 일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 하는 가족제도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가족제도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 히브리서 5장 8절에 보면 이 땅의 제도는 하늘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이 땅의 제도나 이치를 통해 하늘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 땅의 제도 중 우리 주변에 당연하게 여겨지는 제도가 있습니다. 가족제도이죠.

가족의 중심 부부

가족(族 )이라는 뜻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부부를 기초로 하여 한 가정을 이루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부부는 서로에게는 남편과 아내이며 자녀들에게는 아버지, 어머니라 불리게 됩니다. 

이 땅에 가족제도가 있다는 것은 하늘에도 가족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러면  하늘 가족을 이루는 그 중심에 누가 계실까요?

하늘 가족의 중심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십니다.

이 땅에서도 아버지, 어머니를 중심으로 가족이 형성되듯 하늘에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주심으로 하늘가족이 형성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늘 자녀가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증거 하는 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성경에서 찾아보겠습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대표적으로 갈라디아서 4장 26절에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위 성경구절로 여러 트집을 잡지만, 끝까지 읽어보시면 '우리'는 서로에게는 형제, 자매이자 구원받는 성도들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구원받는 성도들의 어머니를 누구라고 해야 할까요? 어머니하나님 외에는 다른 내용으로는 설명될 수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성경구절

그 외에도 성경 곳곳에서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창조를 통해서도 아버지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확인할 수 있고, 성경에 2500회 이상이나 복수의 하나님으로 기록되어 있다는 점에서도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이라고 부르라고 기록한 구절을 통해서도 아버지가 있다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하늘 자녀의 존재와 아버지하나님과 자녀를 연결하여 주시는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9장, 21장, 22장을 연결하여 살펴보면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늘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실 것 또한 증거 되어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당연한 상식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의 신앙은 독특한 것이 아니라 당연한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상식이기 때문이죠.

어머나하나님의 존재는 당연한 상식

가족 하면 가족의 중심이신 아버지, 어머니를 떠올리듯 천국 가족 하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떠올리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성경의 증거를 애써 외면하기보다는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라 여겨집니다.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여 영원한 생명과 행복을 누리는 천국 가족의 일원이 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IwZP4lgliVc

어머니하나님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