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Pie cookies with mochi) 소개 및 맛, 모양, 영양정보 칼로리

퀸작가는 오늘도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카카오, 초코를 찾아왔습니다. 

초코,카카오 종류를 보니 어찌나 즐겁던지요 ㅎ

오늘은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을 소개하며, 맛과 모양, 영양정보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소개

일단 겉 포장지에 일본어와 한자가 많네요^^

오이시(おいし-い) 맛있다는 표현도 나오고요

아는 일본어 나와서 기쁩니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소개

원산지가 대만이라서 그런가봐요.
초콜릿맛 모찌가 들어간 파이 쿠키입니다. 

Pie cookies with mochi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속포장지와 모양

그럼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겉 포장지를 뜯어봅니다. 

내부를 살펴봅니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pie cookies with mochi 속 포장지

 안에는 공들여 포장한 플리스틱 통 안에 핫 핑크 포장지 4개가 눈에 띄네요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 맛 구성

4봉지가 들어있어요 한 봉지가 1개씩, 4개입니다.

핑크 포장지를 뜯으니 촉촉한 파이 쿠키가 보입니다.

아담하면서 둥근 네모 모양으로 약간 통통합니다.초코칩이 뿌려져 있네요~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모양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식감, 맛

일단은 먹기 전에 촉촉한 쿠키 파이를 반으로 쪼개봅니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반으로 쪼개기 1
파이 쿠키 위드 모찌 반으로 쪼개기 2
파이 쿠키 위드 모찌 반으로 쪼개기 3
파이 쿠키 위드 모찌 반으로 쪼개기 4

음~ 안에 초코모찌가 들어있네요~~

정확한 표현은 코코아 분말을 섞은 검은찹쌀입니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식감을 표현해 본다면

촉촉하고 부드럽고 쫀듯 쫀듯 합니다.

맛을 보고 나니 이름을 길게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것 같아요~

파이도 포기할 수 없고,

쿠키도 포기할 수 없고,

모찌도 포기할 수 없어서 

파이 쿠키 위드 모찌라고 지었나봐요~
백퍼(100%) 이해 되어요 ^^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야심작입니다.ㅎㅎ

맛있어요~

촉촉한 초코 쿠키 맛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줍니다.

검은 초코 찹쌀로 쫀득한 식감까지 주네요.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 맛 검은 초코 찹쌀

커피나 우유와 먹으려다가 파이 자체가 맛이 있어서

그냥 먹습니다.

짝꿍과 2개씩 먹으려고 했는데

2개를 순식간에 먹고 저를 바라보는 눈빛에 

퀸작가는 마음이 약해져 반개를 더 주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1개 반, 짝꿍은 2개 반을 먹었답니다.

결과적으로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 맛 선택한 것에 후회가 없습니당 ㅎㅎ

 

파이쿠키위드모찌 초콜릿맛 영양정보, 칼로리

로얄 패밀리 푸드 회사의 야심작!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영양정보를 포스팅합니다. 

 

파이 쿠키 위드 모찌 초콜릿맛 영양정보, 칼로리

 

내용량은 80g 이고요. 칼로리는 352㎉ 입니다.

나트륨 200㎎ 10%

탄수화물 48g 15%

당류 20g 20%

콜레스테롤 4㎎ 1%

지방 16g 3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단백질 4g 7%

※성인 1일 1인당 2,000㎉ 기준 비율입니다.

 

쿠키 4개 칼로리가 352㎉이니까쿠키 1개 당 칼로리는 88㎉ 이죠.

퀸작가는 쿠키 1개 반을 먹었으니

88㎉+44㎉총 132㎉를 먹었네요.

짝꿍은 2개 반을 먹었으니

88㎉+88㎉+44㎉총 220㎉를 먹었답니다.

칼로리 계산을 해보니까

짝꿍에게 반 개 양보하길 잘 한 것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