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일까요?
하나님의교회가 자신 있게 힘 있게 전도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 제시하여 주신 생명의 길을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

목적지를 향해 잘 가고 있는지 아닌지를 내비게이션이나 지도, 표지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공사 중이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로 길을 사용할 수 없을 때는 긴급 팻말과 경고음으로 안내하기도 합니다. 

간혹 제시된 길을 놓치거나 잘못된 길을 가면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예상치 못한 스트레스로 고생을 하기도 하죠.
공사중이거나 경고의 표지판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하면 큰 사고가 발생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항상 주의를 하고, 조심해야 하는 것이죠,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이유는 영원한 행복과 생명이 있는 천국을 가기 위함입니다. 
교회에 가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그런데 그 교회가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지 아닌지 무엇으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바로 성경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한 책으로서 실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정보는 딱 하나 성경이지요.
그래서 성경대로 실천하는 교회인지 아닌지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_ 성경대로 실천하는 유일한 교회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천국을 약속으로 주시는 축복된 하나님의 계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자녀들이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과 함께 말이죠.
주간절기로는 안식일이 있지요. 안식일을 통하여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표징과 영원한 안식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성경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연간절기로는 7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유월절을 통해서는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고, 오순절과 초막절은 성령의 축복을 약속하셨지요 
이렇게 하나님께서 천국을 약속하신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생명의 길 즉 천국으로 인도하는 교회인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대로 실천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이미 언론이나 매스컴이나 역사적 자료, 성경의 증거를 통하여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생명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천국의 약속이 담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참 하나님도 만나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6yKFJOW1Upg?si=GzjkipHSnSlL9gOf 

천국길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