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All for you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성경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는 규례입니다. 

누가복음 22장에서 예수님과 제자들이 함께 지키는 유월절 장면을 보면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라는 예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유월절

예수님의 말씀에는 유월절을 꼭 지키기를 바라시는 간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강조의 강조, 당부의 당부를 하시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에 필연적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For you 유월절

유월절은 우리가 구원을 받기 위해 꼭 지켜야 할 규례입니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 17절~28절>

위 마태복음 26장 17절을 읽어보면 알 수 있듯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에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유월절 떡은 예수님의 몸이요, 유월절의 포도주는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신 예수님의 피로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월절을 지킴으로 죄사함의 축복을 받아 천국을 바라보게 되는 것입니다.

All for you 유월절

누가복음 22장 20절에는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라는 예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영어성경으로 "This cup is the new covenant in my blood, which is poured out for you" 이죠.

for you!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허락하신 유월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것도 For you!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것도 For you

사라진 유월절을 되찾아 주시려 이 땅에 다시 오신 것도 For you!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모든 일은 당신을 위해,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이루시는 것입니다.

하나니의교회에서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전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All for you  유월절!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당신의 목숨도 아끼지 않으셨던 하나님께서 당부하신 유월절입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하며 유월절을 소중히 지켜야 하겠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유월절은 당신을 위해 세우신 하나님의 규례라는 것을요~ 

All for you~

https://youtu.be/4VcV6f3vgCI

유월절은 하나님의 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