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재미로 구매한 동전 초콜릿 모양, 개수 , 맛과 식감

동전모양 초콜릿

동전모양 초콜릿

짜잔~~ 이것은 무엇일까요?ㅎㅎㅎ

동전모양 초콜릿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눈에 띤 초콜릿이랍니다.

맛도 궁금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 구매해 보았지요!

동전 초콜릿 모양 및 개수

동전 초콜릿

그물망에 담겨진 동전 초콜릿은

어떤 모양을 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몇개나 들었을까요? 궁금궁금

호기심 가득담아 열어봅니다.^^

동전초콜릿 모양과 개수

동전초콜릿은

큰 동전 5개, 작은 동전 4개

총 9개 이더군요 

그럼 이어서 어떤 모양인거 살펴볼게요

동전초콜릿 모양

해적선을 운전하는 키, 운전대 모양이 있네요

다음 초콜릿 모양 볼게요

동전 초콜릿 모양

음~ 해적 선장 얼굴이네요~

선명하지가 않네요^^;

그리고 다음 모양을 보면 

동전 초콜릿 모양

전체 동전의 뒷면이기도 한데요

해적선 모양입니다.

작은 동전 모양은 해적선원 모양을 하고 있어요^^

해적선원 모양이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동전 초콜릿 맛과 식감

동전초콜릿

동전 초콜릿 맛을 보았어요~

맛과 식감은 ABC 초콜릿과 거의 비슷한데요

납작한 ABC초콜릿 같은 느낌이예요~

그런데 끝 맛이 다르네요!

조금 덜 단 것 같은 느낌~

조금 아쉬운 점은 날이 더워서 금방 녹아요ㅠ

동전모양이라 두께가 조금 얇다 보니

손의 온도에도 녹아버리네요~ 

퀸작가의 손이 뜨거운지도 ㅎㅎㅎ

 

동전초콜릿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퀸작가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