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소개 쿠키 맛, 모양, 영양정보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소개

카카오,초코를 좋아하는 퀸작가입니다.^^

오늘은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소개

에고~ 이름이 길어서^^;

일단은 케이스와 포장지가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여 주네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를 열어봅니다.

열었더니 4개가 나오네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소개

봉지 안에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2개가 들어있어요!

나름 무게감이 있고요~ 정성들여 만든 느낌이 들어요

먹는 사람도 고급지다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모양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맛보기

그럼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맛보기를 시작합니다.

음~ 일단 코코아가 많이 들어가서 인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오레오쿠키 보다 무겁고 매트한 느낌이 있어요

아래 사진과 같이 초코크림이 들어있어요

색깔이 예쁘네요^^

와구 와구 먹거나 입에서 녹는 쿠키와는 정반대의 느낌입니다.

엄청 달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아니네요~

달다는 표현 보다는 진하다는 표현이 적절한 것 같아요.

진한 코코아맛!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맛보기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는

다른  쿠키처럼 따뜻한 커피나 우유에 녹여 먹는 것과는 어울리지 않네요

그냥 정면돌파! 해야 하는 쿠키입니다.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고 쌩쌩합니다.

코코아 쿠키 맛이 진해서 초코크림은 약간의 부드러움을 선사해 주는 역할 정도이네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칼로리, 영양정보

그럼 이어서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칼로리와 영양정보를 알아볼게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칼로리 및 영양정보

사진에 딱 보이시죠~

칼로리는 100g 기준 500㎉입니다.

오호~ 개수가 작다고 얏보면 안되겠어요

100g에 500칼로리이면 혼자 다 먹지 말고 나눠먹어야겠어요

2봉지씩! 사이좋게^^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영양정보입니다.

영양정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고

2000㎉기준입니다.

나트륨 350㎎ 18%

탄수화물 71g 22%

당류 24g 24%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87%

콜레스테롤 5㎎ 미만 1%

단백질 5g 9%

주 성분은 코코아예요~

코코아분말 4.4%. 코코아메스 0.2%,코코아버터 0.1% (코코아함유원료 4.7%)

 코코아 맛이 초코크림을 이기는 것이 당연했네요~

 여기까지 호불호가 확실할 것 같은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