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스타벅스_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진한 초코를 만났습니다.
오랜 만에 달달하고 진~~한 초코케이크를 선택해보았어요~ 

스타벅스_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친구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피치 딸기 피지오를 선택했고요
저는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와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스타벅스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피치 딸기 피지오

친구와 저의 선택은 완전 대조적이죠~
친구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선택했고, 저는 무겁고 진한 맛을 선택했답니다. 
이렇게 입맛이 다르듯 취향도 다르지만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며 베프가 되었답니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가 스타벅스 신메뉴로 소개되어 있어 선택을 했는데 무슨 맛인지 전혀 느낄 수가 없었어요.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먼저 먹어버렸거든요ㅠ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먼저 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얼마나 진하고 달던지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의 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ㅎㅎ
다른 맛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진한 초콜릿을 제대로 만난 것이죠~

스타벅스_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초콜릿, 가나슈, 모카로 만든 시트와 크림이 7개의 층을 이루어져 있어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잘 찍지 못했지만 실제로 보면 7개의 층이 선명하게 보인답니다.
오랜 만에 진한 초코맛을 느끼니 반갑더라고요~
다음에도 가나슈 케이크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ㅎㅎ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놀라지 마세요~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칼로리는 1,152 ㎉ 입니다. 
어마무시한 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