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초코를 찾다!!

피곤할 땐 달달한 메가커피 쿠키프라페!

월요일이라서 그럴까요?

오늘따라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밥 보다 더 생각나는 달달한 무언가를 고민하다가

메가커피 쿠키프라페를 선택하였습니다.

메가커피 쿠키프라페

메가커피 쿠키프라페

쿠키프라페 이름처럼 오레오쿠키가 들어있어요~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맛!

달달하고 든든하고~ 한끼 식사를 한 것 같은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하루의 스트레스를 달달함으로 날려보내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감해보렵니다.

 

메가코피 쿠키프라페 칼로리

하루를 마감할 때 하더라도 퀸작가의 습관!

칼로리는 알아봐야겠지요~

메가커피쿠키프라페 칼로리

왜 이렇게 든든한지 꼭 확인해 볼 필요가 있죠!

역쉬! 고 칼로리~~

쿠키프라페 칼로리는 775.5 칼로리(㎉)입니다. 

양도 많아서 어쩔수 없을 듯 하네요~

장점은 커피가 아니라서 카페인이 없다는 점!! ㅎㅎㅎ

바닐라와 우유 그리고 오레오쿠키맛의 조화는 칼로리 상관없이 선택하게 합니다.

피곤할 때, 허기질 때 쿠키프라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