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스타벅스 시즌한정메뉴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를 마시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만 봐도 이곳이 어디인지는 다 아실 것 같아요.

맞아요~ 스타벅스입니다. 

오랜 만에 스타벅스를 갔는데 시즌한정 메뉴가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 한정메뉴를 놓친 적이 있어서 적극적으로 메뉴를 선택했지요.

스타벅스 시즌 한정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선택한 스타벅스 시즌한정 메뉴는 얼그레에 바닐라 티 라떼 입니다. 

생크림 카스텔라의 맛은 모두 아실 것 같고요.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맛은 메뉴이름처럼 똑같았어요.

처음에 얼그리에 티 맛이 나고요, 이어서 바닐라의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라떼의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어쩜 이름도 이렇게 정확하게 정했는지..신기했어요.

스타벅스 생크릶카스텔라와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정확한 맛이 궁금해서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찾아보았어요.

저는 얼그레이 티 맛만 느껴졌는데 블랙티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마실 때는 블랙티의 맛도 찾아봐야겠어요~ 

얼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도 부드럽고, 생크림카스텔라도 부드럽고 해서.. 메뉴 조합이 조금 아쉬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조합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의 칼로리는 360㎉ 라는 것 참고해 주시고요.

퀸작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커피가 조금 들어가면 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ㅎ

 

https://www.starbucks.co.kr/menu/drink_list.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