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를 마시다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으로 카라멜마끼아또를 마시다!

얼마전 구매한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

커피머신은 도착했는데 

캡슐이 도착하지 못하여 사용도 못하고

그림의 떡이였지요.

골고루 구매했던 캡슐이 도착했어요.

오늘은 돌체구스토를 라떼마끼아또를 마셔보렵니다.

그 맛이 궁금하네요~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 사용법 

먼저 물통에 물을 담고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사용

전원버튼을 누릅니다.

처음에는 빨간색!

돌체구스토 미니미 커피머신 사용방법

예열이 되면 초록색으로 전원버튼 색이 바뀝니다.

돌체구스토 미니미

초록색이 되면 사용이 가능하다는 표시!

앞 뚜껑을 열고

카라멜마끼아또 크림(우유)? 부터 넣고

왼쪽 옆에 있는 물량대로 설정해줍니다.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

그리고 따뜻하게 먹고 싶으면 오른쪽

시원하게 먹고 싶으면 왼쪽으로 

당기면 되어요.

저는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오른쪽으로 당겼습니다.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 크림

그리고 다음은

카라멜마끼아또 커피캡슐을 넣고

왼쪽에 있는 그림 표시대로

물량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당기면 

커피가 나와요.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

원래는 위 아래 우유가 있고,

중간에 커피가 있어야 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났더니 금방 섞이네요~

ㅠㅠ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 맛

우유와 커피의 조화를 보려고

유리컵에 시도해보았는데

아쉽게도 사진처럼의 비쥬얼은 나오지 않았어요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맛은 

생각보다 훨씬 연해요.

제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럴지도ㅠ

시럽이나 설탕을 넣어야 맛이 난답니다.

돌체구스토 카라멜마끼아또

그리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보다는

커피가 연하고, 출시온도가 낮은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커피맛을 볼 수 있는 건 좋은데

진한 원두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은

아무래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쨋든 샀으니

이것저것 맛 보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