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이 하늘은 하늘에 하늘로...

하나님의교회 소개 - 하나님의 교회 이름, 핵심진리, 역사, 운영자 등 소개

하나님의교회 풀네임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영어로는 The church of God 

길을 가다가도, 전세계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친구가 신호등에서 대기하고 있으면서 우리 교회를 보았다며 전화가 왔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통화를 하였지요.

서로 결혼하고 다른 지역에 살다 보니 연락이 뜸했었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긴 통화를 하였습니다.

친구는 우리 교회 건물이 예쁘다며 교회에 대한 여러 질문을 하였어요.

예전에는 종교에 관심이 없었던 친구였는데 관심이 생겼나 봅니다.

왜 많고 많은 이름 중에 하나님의 교회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어떤 진리를 지키고 있는지, 누가 교회를 세웠는지, 누가 운영하는지 등 궁금증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간략하게 퀸 작가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알려 주었더니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퀸작가가 다니는 교회를 친구도 좋아해 주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친구처럼 길 가다가 하나님의교회를 마주하는 분들이 반가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교회를 소개하여 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이름 소개

하나님의교회 이름이 흔하게 여겨지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그냥 여러 교회들을 통틀어 하는 말로 생각하는 경우도 있죠. 

다른 교회를 보면 독특하거나 성경의 좋은 용어나 인물의 이름을 따서 간판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왜 퀸 작가가 다니는 교회는 많고 많은 이름 중에 하나님의 교회라고 지었을까요?

그 이유는 2천 년 전 예수님이 육체로 오셔서 교회를 세우시고, 직접 지어주신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사도들과 성도들이 다닌 교회가 있으며 그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라는 것을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이름

 고린도전서는 고린도에 있는 성도들에게 사도바울이 편지를 보낸 내용을 담은 성경입니다. 

고린도전서 1장 1절을 읽어보면 정확하게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다니는 성도들에게 편지를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린도는 펠로폰네소스 반도에 있는 아가야 주의 수도입니다. 그래서 고린도는 지명이고,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을 영접한 성도들이 다니는 교회 이름이죠.

하나님을 믿는 교회를 통틀어서 하나님의 교회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교회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지어주신 이름이 하나님의교회인 것이죠.

고린도후서 역시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사도바울이 편지를 쓴 것이고, 로마서 또한 로마에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편지를 쓴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핵심진리 소개

하나님의교회 이름이 성경에 기록된 것을 확인하였다면 진리를 소개하여 보겠습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뺄 수 없는 핵심진리가 있습니다. 

사도행전 20장 28절에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 대하여 기록하기를 예수님의 피로 사셨다고 하였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예수님께서 피를 흘리시며 희생하시면서 세우신 교회라는 뜻이죠. 구약과 신약에서 하나님의 피로 설명되어 있는 진리는 오직 유월절뿐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이라고 하시며 유월절 절기를 세워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당연히 핵심진리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는 교회여야 합니다.

유월절을 알려주면 우리 교회도 지키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월절에는 떡과 포도주를 먹게 되는데 자신들의 교회에서 하는 성만찬을 오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핵심진리 새언약 유월절

유월절은 성경에 정확한 날짜가 있습니다. 성력 1월 14일 저녁이고, 떡도 빵이나 아무 떡이 아닙니다. 누룩 없는 떡으로 만들어야 하며 포도주도 100% 포도즙이어야 합니다. 

교회마다 교리에 따라 부활절, 새해, 크리스마스, 한 달에 한번 등등 성만찬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성경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는 잘못된 내용입니다.

결국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이름이 하나님의교회는 퀸 작가가 다니는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소개

하나님의교회 역사는 얼마나 되었을까요?

이미 답을 알아내셨죠? 약 2,000년의 역사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그 교회가 바로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사도들이 이어 복음을 전하며 곳곳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진리 수호자들은 순교를 당했고, 결국 불법의 세력에 의해 새 언약 진리가 없어졌습니다.  

그 이후 하나님의 교회는 세상에 사라지고, 변질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교회들이 뿌리를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 후 하나님의교회는 영원히 사라진 것 같았지만 성경의 예언에 따라 하나님께서 친히 새언약 진리를 다시 회복하여 주셨고, 1964년 하나님의교회는 재건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이들은 하나님의 교회를 신흥종교라고 부릅니다. 이 또한 맞는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시작부터 바라보면 2,000년의 역사이며, 성령시대를 기준으로 바라보면 1964년 다시 시작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운영자 소개

하나님의교회 운영자는 누구실까요?

이사야 33장 20절부터 24절까지 읽어보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을 시온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온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율법을 선포하여 주시고, 죄 사함의 축복을 주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는 3차 7개 절기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지키는 주간 절기로 안식일도 있죠.

하나님의교회 3차의 7개 절기

하나님의 절기를 그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기 때문에 이사야 33장에서 설명하는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를 의미합니다. 

이미 이사야 33장에 기록되어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교회를 운영하는 운영자는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를 가르쳐주십니다. 그리고 죄 사함의 축복도 허락하여 주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에 의해 운영되는 곳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운영하여 주신다는 것을 꼭 기억하여 주세요

사도행전 5장 37절부터 39절까지 읽어보면 하나님의교회 다니는 사도 바울을 사람들이 핍박하고 훼방할 때 가말리엘 교법사가 한 말입니다. 사람에게 났으면 무너질 것이고, 하나님께 났으면 아무리 훼방을 해도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훼방하지 말고 그냥 두라고 말이죠. 만약 하나님께 났는데 훼방한다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입장이 된다며 훼방자들을 회유합니다. 

과거에 사도바울 때도 그렇고 오늘날에도 하나님의 교회는 다른 교회들에 의해 많은 훼방과 핍박을 받습니다. 이상하게도 하나님의교회만 미워하는 것 같습니다. 자신들과 다르다는 선입견이 작용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훼방하고 미워해도 하나님의교회는 결단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단단해지고 많은 영혼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실천하는 교회이며, 선한 일을 많이 하여 영국 여왕상, 미국에서 권위 있는 라이프타임상, 우리나라 대통령상 등등 세계 각국에서 받은 상들이 3,000여 개가 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운영하시며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배운 성도들이 실천하였기에 이루어진 결과이죠.

칭찬받아 마땅한 교회입니다.

마음의 눈을 열어 하나님의 교회를 바라본다면 분명 좋은 교회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운영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한 일,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일을 기쁨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많이 응원하여 주시고, 격려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교회와는 달리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구약시대는 성부 시대로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구원사역을 펼치셨고, 성자 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구원사역을 펼치셨습니다. 그리고 성령시대에는 재림예수님께서 다시 육체로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여 주시고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성삼위일체 아버지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성령시대에는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하늘 보좌에 좌정하여 계셨던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셔서 자녀들의 영혼을 돌보아 주십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는 사도바울이 기록한 갈라디아서 4장에도 기록되어 있고, 성경 2,500회 이상 언급되어 있으며, 요한계시록에도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증거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허락하여 주신 성경에 아버지 하나님도 증거되어 있고, 어머니 하나님도 증거되어 있는데 아버지하나님만 믿는 것이 오히려 더 이상한 것이지요.

아버지하나님도 믿고, 어머니하나님도 믿는 것이 성경적이며, 구원을 향한 올바른 신앙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소개를 마치며

하나님의교회 좋은점이 너무 많아 더 많은 소개를 하고 싶지만 홈페이지에 너무 잘 소개가 되어 있어서 퀸작가는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우연하게 하나님의 교회 건물을 보셨을 때, 운전 중 신호를 기다리다가 하나님의교회를 마주하였을 때, 하나님의교회 다니는 성도를 만났을 때, 신문, 잡지, 뉴스 등 언론보도 자료에서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들었을 때 반가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랜 친구를 만난 것처럼 편안했으면 좋겠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따뜻함과 포근함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새 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늘 가족이 된다면 더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가장 많이 하는 인사로 마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youtu.be/ryGESdFNm1Q

하나님의교회 소개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주소  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